Friday, December 30, 2011

파퀴아오 딴나라에서도 별로 안유명해..

어떤 사람이 파퀴아오가 다른 나라에선 유명하고 우리나라에서 안유명하다고 말도 안되는 소릴 하는데 우리나라에서 이정도면 파퀴아오 딴나라보단 유명한 정도야...딴나라들은 복싱 배우는 사람 빼고는 일반인들은 아예 복싱 관심조차 없어 세계에서 복싱 인기 있는 나라가 미국정도 밖에 없음...세계에서 복싱이 압도적으로 제일 인기 많은 나라가 미국인데, 미국 일반인들한테 파퀴아오 누구냐고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이 많은데 딴나라는 더 모르지 당연히...

Tuesday, December 20, 2011

현대에 와서 흑인들이 서양 음악에 끼어들면서 서양 음악이 퇴화됐다...



클래식 음악 시대에는 정말 역사상 최고로 발전된음악들이 만들어졌는데 미국에서 음악에 재능이 없는 앵글로섹슨족이 원시적인 흑인들 음악에다가 유럽의 위대한 음악 기술을 접목 시켜서 서양의 음악을 엄청나게 퇴화시켰음...대표적인 예가 랩 힙합 알앤비 ㅇㅇ 미국음악이 좋은 이유는 유럽의 발전된 음악 기술을 그대로 베껴서 흉내내서 괜찮게 들리고 좋은음악이긴 하지만, 인류역사상 가장 발전된 클래식 음악들의 서양 음악사로 봐서는 엄청난 퇴화임...

Wednesday, December 14, 2011

미국흑인음악=원시인음악



인류역사상 가장 발전된 음악이 클래식 시대의음악들이었는데 현대 들어와서 흑인들이 서양음악을 흉내내면서 원시인음악으로 음악을 퇴화시켰다...그나마 좋은건 유럽음악의 기술을 베낀거하고 유럽악기들을 그대로 쓰는것 때문에 좋은것처럼 포장됨...

Sunday, December 11, 2011

프랑스 역사>>>>미국 역사




오늘날의세계를 있게 만든것이 바로 프랑스임...프랑스는 1000년가까이 최강대국이었지만, 미국은 최강대국 된지 50년정도 밖에 안되서 벌써 흔들림... 그리고 미국은 근본이 게르만이라서 문화가 후짐... 그 후진 문화를 자본력으로 억지로 아시아에서 유명하게 만들어서 인지도 있는척은 하지만은...

Sunday, November 20, 2011

법체계

이 름 天祖

제 목 서기 0년 이후 역대 천조국 계보 다음 요즘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싸이월드 C로그




0~395 로마
395~589 비잔틴
589~618 수
618~907 당
907~1206 신성로마
1206~1368 몽골
1346~1571 오스만
1571~1643 스페인
1643~1783 청
1783~1804 영국
1804~1814 프랑스
1814~1931 영국
1931~2011 미국




IP Address : 211.168.***.***
2011-11-20 11:01:27

0



위메프

무선조종 헬리곱

전체댓글수37| 욕설이나 비방 댓글은 누군가에게 큰 상처로 남을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
미국이 천조국 자리 먹기 전에는 각자 자기 나와바리에서 짱먹던 동네왕초|1.245.***.***
2011.11.20 11:02
...
미국만이 유일한 천조국임|1.245.***.***
2011.11.20 11:02
天祖
미국도 중국, 러시아까지 좌지우지 못하는 동네왕초격이다. 세계통일에 근접한 천조국은 지금가지 존재하지 않음|211.168.***.***
2011.11.20 11:03
...
중국도 미국눈치 설설 보고있고 러시아도 그루지야 사태 이후로 미국한테 쫀거 모르냐???|1.245.***.***
2011.11.20 11:12
...
지금 중국은 미국의 포위망에 갖혀있으며 러시아도 그루지야 사태에서 너무 무식하게 대응해서 주변국들이 미국편으로 돌아섬|1.245.***.***
2011.11.20 11:12
...
프랑스야 뭐 입반미지 미국하고 관계에서 실속은 다 챙기고 있고|1.245.***.***
2011.11.20 11:13
...
결국 현재에도 전세계는 천조국 나와바리나 다름없다|1.245.***.***
2011.11.20 11:13
루피팡 [goodman**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건 현대에 들어와서 무기와 수송기술이 발달해서지...시대상 따지면 로마가 최고이고 프랑스가이위 대영제국이 삼위 미국이 사위다...미국도 어차피 영국이 세운거고 식민지였기에 견제없이 발달할수있었다...
2011.11.20 11:17
ㅇㅇ
아니, 지금은 기술의 발달로 동네의 범위가 지구전체로 확산된것 뿐|211.168.***.***
2011.11.20 11:19
ㅇㅇ
오히려 문화적 영향력에선 미국이 역대 천조국에비해 밀리는 경향이 있다.|211.168.***.***
2011.11.20 11:21
댓글돌이
댓글 10개 돌파!!

...
그런고로 진정한 통합챔피언은 미국. 이전까지는 다 공동천조국으로 올려야함|1.245.***.***
2011.11.20 11:21
...
??? 매스미디어를 통한 문화적 영향력은 현재 미국이 최강 아니냐???|1.245.***.***
2011.11.20 11:22
루피팡 [goodman**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미국의 문화는 매싀메디아를 이용해 유명한것일뿐 문화자체는 하등하다
2011.11.20 11:23
...
하등하다고 봐야하나??? 실용성이 극대화 되었다고 보는게 적절하지 않나???|1.245.***.***
2011.11.20 11:24
...
오히려 겉멋만 잔뜩든 아시아 문화야말로 쓰레기 문화다|1.245.***.***
2011.11.20 11:24
루피팡 [goodman**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미국의 인스탄트 문화는 어느나라에서든 깔보는경우는 허다하다
2011.11.20 11:25
...
그건 미국에 대한 열폭때문이다|1.245.***.***
2011.11.20 11:25
루피팡 [goodman**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인스탄트 문화에 열폭? 억지다
2011.11.20 11:27
...
왜 미국의 문화를 인스턴트 문화라고 보는지??? 그냥 유럽학자들이 열폭에 찬 시선으로 미국문화를 바라보는 관점을 그대로 수용하고 있는것 아닌가???|1.245.***.***
2011.11.20 11:28
ㅇㅇ
문명사적 영향력에 있어서 미국은 로마와 영국에 밀린다. 인터넷 정도가 그나마 미국의 최대 업적|211.168.***.***
2011.11.20 11:28
ㅇㅇ
미국인은 참고로 유럽문화에 대한 열등감이 있다.|211.168.***.***
2011.11.20 11:28
루피팡 [goodman**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오히려 미국인들이 문화가 업단소리에 열폭하는경우는있어도 껄껄껄...
2011.11.20 11:29
...
미국이 이전의 서양국가들의 연장선에 있는것과 다름 없기 때문에 너님들 말도 일리가 있긴 하지만 앞으로의 잠재력을 따져보면 이전 국가들의 영향력을 충분히 넘어설만 하다|1.245.***.***
2011.11.20 11:29
루피팡 [goodman**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지금 퇴화된 문화를 보면 그렇지않다 조센징들은 너무 미국 찬양에 무식함을드러낸다
2011.11.20 11:31
...
지금 퇴화된 문화라면 무엇을 의미하는가???|1.245.***.***
2011.11.20 11:32
난민MD [medizo**(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로마 최전성기에도 그리스 문화에 대한 동경은 있었다. 글타고 당시 그리스가 로마보다 하드파워는 물론이고 소프트파워에서 앞선다 할수있나? 미느님이 최고다
2011.11.20 12:29
난민MD [medizo**(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첨단과학을 누가 발전시키는지, 전세계에 자신의 시스템을 글로벌 스탠다드라 누가 강제하는지 보라
2011.11.20 12:30
ㅇㅇ
미국이 전세계에 강제한 자신들의 시스템이 뭔데?|211.168.***.***
2011.11.20 12:33
ㅇㅇ
첨단과학을 미국만 발전시키나? 유럽과 러시아의 과학이 미국에게 무시당할 수준인가? 애초에 미국의 첨단과학도 다 유럽의 과학을 베이스로 이루어진건데|211.168.***.***
2011.11.20 12:35
ㅇㅇ
IT 는 확실히 미국이 주도하는게 맞다만, 다른거 또 뭐가 있지?|211.168.***.***
2011.11.20 12:37
...
각종 경제적 규범이라던가 법체계라던가...미국이 강제한면도 있지만 자발적으로 미국을 따라하는 국가들이 많다|1.245.***.***
2011.11.20 12:42
...
과학분야에서 미국이 독보적인것은 학술논문의 수, 특허권, 중요기술, 노벨상 수상자들만 봐도 알텐데???|1.245.***.***
2011.11.20 12:43
...
베이스야 뭐 물론 유럽이지...걍 현재의 영향력에 대해 말한 것이다|1.245.***.***
2011.11.20 12:43
ㅇㅇ
미국의 법체계는 Roman Law -> Common Law 로마법에서 파생된 연방법이다.|211.168.***.***
2011.11.20 13:16
ㅇㅇ
참고로 영연방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국가가 Civil Law (대륙법) 체계다. Common Law (영미법) 나 Civil Law 모두 로마법에서 나온거라 큰차이는 없다만, 한국은 Civil Law 시스템이다. 이를 어째서 미국을 따라했다고 하는건지?|211.168.***.***
2011.11.20 13:22
ㅇㅇ
간단히 말하자면 한국의 법은 프랑스법전을 기초로 이루어졌음|211.168.***.***
2011.11.20 13:28
ㅇㅇ
그리고 지금 논하는건 현재의 국가들끼리의 비교가 아니라 과거의 슈퍼파워와의 비교아닌가? 나도 현재 영향력이 미국이 최고인건 알고 있고 부인하지도 않아, 다만 그게 로마나 영국이 끼친 문명사적 영향력에 아직은 필적하지 못한다는거지 뭐 잠재력을 충분하다만 지금 현재로선 그렇다는거야|211.168.***.***
2011.11.20 13:32

Thursday, November 17, 2011

JOB







Roanoke, VA;
Houston, PA

$70,000 - $85,000

Bachelor of Science

Information Technology

At least 2 Years

Cisco 15454 Test & Turn-Up Engineer - Open on Location

DWDM, SONET, 15454 MSTP, Cisco Transport Planner, Field Engineering, Cisco Optical Engineer

Chuck Cooke

11/17/2011




15454 Test & Turn up - Open on location


Skills Required:

DWDM, SONET, 15454 MSTP, Cisco Transport Planner, Field Engineering, Cisco Optical Engineer

Job Description:

Optical Subject Matter Expert SME; Technical Services for Optical

Established Cisco Gold Partner that is a national leader in full life-cycle engineering solutions for advanced optical, network and broadband services is in growth mode. there are multiple current needs for solid mid level Engineers who have exposure to Cisco R/S and Optical Engineering.

***Position can be located anywhere in the U.S. near a major airport: You will work remotely from your home office when you're not traveling to client sites (approx up to 50-70% travel).

This is an ideal role for Engineers with 2-4 years of exposure to Optical Engineering, DWDM and SONET networks.

If you are a mid level Cisco Engineer with solid experience in Optical Engineering, SONET and DWDM, please read on!

REQUIREMENTS:
- Experience experience supporting / implementing Optical Networks with Cisco Transport
- Working knowledge of Cisco 15454 MSTP systems
- Working knowledge of Cisco Transport Planner (CTP)
- Understanding of SONET networks
* End-to-end expertise in Cisco optical products and technologies to include SONET and DWDM
* Experience configuring and testing Cisco optical products
- Experience assisting customers in planning, designing and implementing with Cisco optical products is a plus
* Cisco CCNA, CCNP is a plus
* Ability to travel 40-60% is also required

What you'll be doing:

- Field Engineering projects supporting / implementing Optical Networks with Cisco Transport
- Working with senior level engineers in regards to assisting customers in architecting their optical network environments
- Working collaboratively in assisting customers in planning, designing and implementing with Cisco optical products

What's in it for you:

- EXCELLENT opportunity for training
- Competitive base salary, bonuses, full benefits, vacation time and profit sharing
- Additional compensation awarded for company sponsored certifications gained (CCNA, CCNP, CCIE, etc.)

So, if you are a mid level Cisco Engineer with solid experience in Optical Engineering, SONET and DWDM, please apply today!

Must be authorized to work in the United States on a full-time basis for any employer.
Want to interview today? Click Here to Do a Quick 2-Minute Online Interview!
Are you a fit for this position?
Please Click Here to Apply!
(your information will be kept strictly confidential!)

Looking forward to receiving your resume through our website and going over the position with you. Clicking apply is the best way to apply, but you may also:
Email your resume in Word to:
Chuck.Cooke@CyberCoders.com
**Please do NOT change the email subject line in any way. You must keep the JobID: CC MonsterAp : CK-CiscoOptical -- in the email subject line for your application to be considered.***
Chuck Cooke - Recruiting Manager - CyberCoders
CyberCoders, Inc is proud to be an Equal Opportunity Employer. Applicants are considered for all positions without regard to race, color, religion, sex, national origin, age, disability, sexual orientation, ancestry, marital or veteran status.


http://jobview.monster.com/Cisco-15454-Test-Turn-Up-Engineer-Open-on-Location-Job-Roanoke-VA-US-103959694.aspx?fwr=true

Tuesday, November 8, 2011

spaniards

I don't know where you got you're history from or why you bother listening to the ignorant but I'll try my best to enlighten you. If the spaniards brought african slaves to replace the natives who died from slavery,warfare & disease and the africans where seen like farm animals and not fit to marry then who ruled the land? who fought the British,Dutch and the americans? I'll tell you. our great grandfathers the spaniards. Them and other europeans who sought a better life.

Sunday, November 6, 2011

신공왕후

이 름 난CIS-AB형

제 목 대일본제국이 조선을 일본으로 편입시키라고 했던 이유는 이게 아닐까?




일본이 조선을 식민지로만 보지 않고, 일본으로 편입시키려고 했던 이유는, 일본이 백제때 못이룬 삼국 통일을 실현 시킨것이 아닐까, 백제인 일본이 신라인 조선을 다시 먹었으니...


IP Address : 70.179.***.***
2011-11-07 03:09:45

0



위메프

데님.균일가

전체댓글수6| 욕설이나 비방 댓글은 누군가에게 큰 상처로 남을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그림者 [eye**(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일본이 백제때 못이룬 << 17세기 필사본 환타지에 적혀있을법한,,,, 망상 2011.11.07 03:12
전설의예초병 [redbag61**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문제는 신공왕후를 이용해서, 정한론을 합리화 시키긴 했지. 2011.11.07 03:13
개돼지가되었.. [tkdlzlepff**(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역사는 전설이 아니라 현실임. 2011.11.07 03:13
전설의예초병 [redbag61**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와 신공왕후가 배타고 조선 건너가서 정복하는 그림까지 그려질 정도였으니... 2011.11.07 03:14
그림者 [eye**(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진구비,3세기,,17세기 필사본 열도서기에 기록된거아니냐?,,,,임진왜란 후에 심심해서 써본 소설. 2011.11.07 03:18

Saturday, November 5, 2011

서양 미술 vs 동양 미술

2039473352_7d0d3407_200904100018.jpg




일반인과 화가의 차이도다 껄껄껄...

http://thearthistoryjournal.blogspot.com/2011/01/roman-art.html



















5~6세기 신라토우










Sunday, October 30, 2011

서양사람들의 지혜로움은 음식문화에서 찾아볼수 있다.

고급 서양 레스토랑에서 음식 나오는걸 보면 음식이 여러가지가 아주 우리나라식 표현으로 간에 기별갈만한 양으로 나오는걸 볼수 있다.

그것을 보고, 서양 음식 문화에 생소한 한국사람들은 저걸 먹고 간에 기별이나 가냐? 뭐 저래 고급스러운척 유난을 떨면서 깨작꺠작 먹는데?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그것은 서양의 지혜로운 음식 문화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서 비롯된 말이다.

한국인들의 음식 문화는 양의 문화다 한종류의 음식을 많이 먹는 문화이다. 이것은 별로 좋은 문화가 안된다 왜냐하면 우리 인간은 여러 영양소를

필요로한다. 그런데 한음식을 맛있다고 그것만 많이 먹는것은 그만큼 골고루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는것이다. 골고루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닌깐, 불만족스러움에 그것을 많이 먹게 되는것이다. 질이 나쁘니 양으로 보상하려는 몸의 반응같다. 또 그렇게 질낮은 식사를 하고 많은 양을

섭취하게 되면 비만이 되기 쉽다.

하지만 서양 음식 문화는 완벽한 음식 문화다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조금조금씩 적당하게 섭취한다 코스요리로 빵 포도주 고기 생선 야채 디저트

이런식으로 섭취한다 음식의 종류가 많으니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수 있

으며 종류가 많으니 많이 먹은거 같지만 적당한량의 여러가지 음식을

여러번 나눠서 섭취하게 되니 사실 먹은 전체량은 얼마 되지 않는다. 그리고 한가지가 아닌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을 맛보니 미각적으로 만족을 하게된다...


그리고 또 서양사람들은 음식을 여유롭게 즐기며 4시간 넘게 적당한량의 음식을 오래 먹는다, 또 음식을 먹을때 즐겁게 대화를 하며 음악과 함께 먹기 때문에 건강하다....


우리나라에서 지혜로운 선조라는 표현을 쓰는데, 서양 문화를 알면 그 표현에 거부감이 든다. 지혜로운 유럽의 선조 정확히 말하면, 지혜로운 지중해인의

선조가 맞는 말이다. 우리나라 선조가 만든 음식 문화는 지혜로운 부분도 있지만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그리스 같은 남유럽 완전한 음식 문화에

비하면은 그리 지혜롭지도 못하다...


센징킬러
조선은 진짜 어디가서 나물쪼가리 홍보하면서 코리안 샐러드라고 하지마라|210.178.***.***
2011.10.31 11:10
센징킬러
먹을게없어서 산에서 풀뜯어다 반찬겸 먹게된게 샐러드는 무슨|210.178.***.***
2011.10.31 11:10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근데 비만률은 양놈들이 더 심하지 않냐?
2011.10.31 11:12
난CIS-AB형
ㄴ내가 말한 서양은 남유럽 국가를 말한것이지 패스트푸드 먹는 미국을 말한게 아님.|68.98.***.***
2011.10.31 11:18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겨우 남유럽국가들 몇몇이 서양사람들 전체를 대표하는 집단이 될 수 있나? 글의 전제가 잘못된 거 같다. 미국도 엄연한 서양사람들인데
2011.10.31 11:19
난CIS-AB형
ㄴ그건 그렇다....서양의 문화가 다양하니 서양문화라고 뭉뚱그려말하는것 자체가 말도안되는것이다... 근데 우리나라 사람들도 항상 미국이 서양 전체를 대표하는듯이 글 버릇처럼 많이 쓴다.... 내가 여기서 말하는 서양은 남유럽국가들임을 이해해주길 바란다....그리고 사실 미국까지 이어지는 북유럽 국가들의 문화들은 남유럽에서 전해진것이기도하다...남유럽 국가들도 다 문화가 틀리지만 공통점을 보고 글을 섰다...|68.98.***.***
2011.10.31 11:23
카산드로스 [kassandr**(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스 등등 음식은 적어도 유럽을 대표한다고 봐도될것같다 미국 패스트푸드는 논외로 쳐야지 저기서 말하는게 뭔지도 알면서 논점을 미국쪽으로 흐려버리네
2011.10.31 11:23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럼 남유럽 사람들이라고 글을 적었어야지 무턱대고 서양사람들이라고 적으면 안되지. 글을 수정하던가 해.
2011.10.31 11:25
난CIS-AB형
한국 사람들은 서양문화하면 남유럽국가의 문화에 대해 잘모르니, 미국의 문화가 서양 전체의 문화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한국에 많으니, 서양 음식하면 미국음식이 패스트음식을 떠올려서 내 글을 잘 이해못하는 한국 사람들도 많을거라고 생각되네요 ㅋㅋㅋ|68.98.***.***
2011.10.31 11:27
난CIS-AB형
남유럽의 음식 문화가 서양 전체의 문화인것도 모르네 ㅉㅉㅉ|68.98.***.***
2011.10.31 11:30
댓글돌이
댓글 10개 돌파!!

난CIS-AB형
패스트음식 문화는 서양으 문화가 아니라 미국의 문화이다....너는 누구냐가 비만률은 양놈들이 더 심하지 않냐도 미국이 마치 서양을 다 대표한다는듯이 쓴글 아닌가? 정정해야하는것은 그쪽이다.|68.98.***.***
2011.10.31 11:32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다른 유럽국가들도 다 높다. 높은 비만률은 서양 공통인데 내 말이 뭐가 틀렸냐?
2011.10.31 11:33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 지린다던 지중해 식단. 왜 그리스는 씹돼지들만 바글거리나?
2011.10.31 11:34

남유럽 음식문화가 서양전체의 문화라는거는 존나 편파적인 거지.. 미국이나 캐나다 북유럽애들도 파스타 먹고 사냐|211.226.***.***
2011.10.31 11:35

전에 통계자료보니까 남유럽이 비만율이 낮은편이긴 한데.. 그리스는 엄청 비만율이 높더군|211.226.***.***
2011.10.31 11:36

한편으로 스웨덴은 스페인보다 비만율 낮음|211.226.***.***
2011.10.31 11:36
카산드로스 [kassandr**(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ㄴ비만율이 높은게 무조건 음식과 관련된건 아니지 병1신아 그리스의 비만율이높은건 운동도 별로안하고 주로 식사하는 시간대가 늦은시간대라 그런거다 아무리 빠가라도 비만에도 여러원인이 있다는걸 모르는건 아니겠지 ??
2011.10.31 11:37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리스만 높으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다른 유럽국가도 별 반 다를 바 없구만 이건 어쩔?
2011.10.31 11:38
난CIS-AB형
미국의 40퍼센트 비만율과 이탈리아의 10퍼센트의 비만율이 같은가? 다르다.... 서양=미국 이라고 보는 편향된 시각을 가진 전형적인 한국인것은 당신이다.|68.98.***.***
2011.10.31 11:39

누가 먹는거때문에만 비만 많다고 했냐? 난 그런말 한적이 없는데|211.226.***.***
2011.10.31 11:41

그런 주장을 한건 너는누구냐고.. 난 안했다.. 난 어느나라가 높고 어느나라가 안높고 그것 말햇자|211.226.***.***
2011.10.31 11:41
카산드로스 [kassandr**(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ㄴ 난 너는 누구냐에게 말한거다 오해했다면 ㅈㅅ
2011.10.31 11:42

그리고 스페인이랑 이태리랑 그리스랑 다 각기 전통음식이나 육류 섭취비율이 각기 달라.. 스페인같은 경우는 하몬도 그렇고 새끼돼지 요리도 그렇고 .. 육류 많이 먹더만|211.226.***.***
2011.10.31 11:42

그럴만도 한게 농업소출이나 작물이 나라마다 달라서.. 이태리가 평야가 비교적 넓고 밀농사에 제일 유리하고.. 스페인은 건조하고 그리스는 돌산이 많고 굉장히 척박해서 이태리보다는 어류나 육류를 많이 먹을수 밖에 없음|211.226.***.***
2011.10.31 11:43

http://ko.wikipedia.org/wiki/%EC%8A%A4%ED%8E%98%EC%9D%B8_%EC%9A%94%EB%A6%AC|211.226.***.***
2011.10.31 11:44
난CIS-AB형
ㄴ맞는 말인데 아무도 부정한적이 없는데, 싸우는 투로는 말하지 마세요....|68.98.***.***
2011.10.31 11:49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이탈리아 비만률이 10%라고 해도 상대적으로 낮아보이는 것일 뿐 그것도 높은 수치가 아닌가? 10명이 있으면 한명꼴로 비만이라는 게 절대 좋은 것이 아닌데?
2011.10.31 11:50

http://gall.dcinside.com/list.php?id=history&no=589024&page=1&bbs=

Wednesday, October 26, 2011

라틴

딕일이
전유럽이 고루 섞인 측면도 있다. 특히 서유럽 간에는 그러한 경향이 강하다|119.67.***.***
2011.10.27 01:52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라틴인 자체가 매우 소수 였다니까... 내가 보기엔 게르만의 수십개의 부족 중에하나도 될까말까한 숫자를 라틴족이라 했는데 그들이 이탈리아를 대표할 수 있는 하플로그룹의 근본이라는거 자체가 넌센스지
2011.10.27 01:52
딕일이
단, R1b 우세라는 점에서는 일단 켈트인이 망하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즉, 일본의 죠몬인처럼, 켈트인은 정체성만 로마, 게르만, 등등에 융화된 거지 멸종한 거시 아님|119.67.***.***
2011.10.27 01:52
딕일이
뻐킹 / 아 여기서 말하는 라틴은 라틴족이 아니라, 라틴 문화권, 즉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을 말한다|119.67.***.***
2011.10.27 01:53
듣보잡
켈트는 유지되었다고 보는 거시 옳다 분리독립 세력도 있으며 스코트랜드 프리미어 리그 이름이셀틱FC인 것만 봐도 유추가 가능하다|112.121.***.***
2011.10.27 01:54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딕일이// 아니 근데 듣보잡이 쓴 글은 마치 라틴족 특유의 하플로 그룹이라는게 있다는것처럼 썼잖어
2011.10.27 01:54
난CIS-AB형
라틴은 소수가 아니다.....소수가지고 절대 제국을 만들수 없다....|70.179.***.***
2011.10.27 01:58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장난하냐 씨발ㅋㅋ 로마가 이탈리아 반도 통일했을때만해더 라틴인보다 이민족이 더 많았는뎈ㅋㅋ 남쪽에 이탈리아인 북쪽에 켈트인이고 중부에 아주 조그만한 땅중에서도 라티움이라고 하는 곳에만 라틴인이 살았는뎈ㅋㅋ
2011.10.27 02:02
딕일이
착각하는게 있는데, 라틴인이 갈리아인(켈트), 게르만하고 정체성은 다르지 하플로그룹상 교집합은 충분히 있을 수 있다는 점이다. 즉, 라틴인이 E3b와 J뿐이었다고 가정하는 거슨 비약인 거스로 보임|119.67.***.***
2011.10.27 02:02
딕일이
그리고 이탈리아의 J의 유입은, 시칠리아의 이슬람 침공과 스페인 제후국의 샤르데냐섬, 시칠리아섬 등의 점거 등과도 연관이 가능함|119.67.***.***
2011.10.27 02:02
댓글돌이
댓글 10개 돌파!!
덜 먹고, 날씬하게! 올 겨…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외모도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흑발보다도 갈색에 가까웠다고 하고 언어도 인도유럽어계통의 언어를 사용한것으로보아 집어말하자면 켈트인하고의 연관이 크겠지
2011.10.27 02:04
난CIS-AB형
이탈리아의 시칠리아섬 일부분이고 이슬라 침공때 이슬람 세력과 혼혈이 잘이루어지지 않았음.... 그리고 라틴인이 J E3B가 아닌 다른 하플로그룹이면 로마제국 그리스 제국이었던 현재 아랍 북아프리카인들이 다른 하플로 그룹을 많이 가져야함......하지만 J E3b가 주류인것을 보면 라틴인이 J E3b임을 증명함...|70.179.***.***
2011.10.27 02:06
난CIS-AB형
수가 밀리는데 어떻게 통일할수가 있는가? 말이 안되지...|70.179.***.***
2011.10.27 02:08
딕일이
라틴인에서 J의 가능성은 어렵다. 왜냐하면 J는 적어도 이슬람의 북아프리카 포교 이후에 비로소 물밀듯이 들어왔기 때문에.|119.67.***.***
2011.10.27 02:09
딕일이
그리고 현대 이탈리아인에 E3b가 있는 것과 비교해서 그리스인이 오히려 E3b가 더 많다. 내가 볼때는 현대 이탈리아인의 E3b는 당시 이탈리아 반도에 있던 그리스인 식민 도시의 영향도 있다고 본다|119.67.***.***
2011.10.27 02:10
딕일이
물론 가설이므로 완벽한 거슨 아니다|119.67.***.***
2011.10.27 02:10
난CIS-AB형
이탈리아 이슬람 침공때 이슬람 세력과의 혼혈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내 생각에는 J가 라틴이라고 생각함...|70.179.***.***
2011.10.27 02:12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아... 진짜 Cis AB형 로마 공부 좀 하고 말해라...
2011.10.27 02:12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로마라는 국가가 커질뿐이지 로마=라틴족이라고 생각하냐? ㅋㅋ
2011.10.27 02:13
난CIS-AB형
ㄴ상대적인 수의 열세는 사실이고 부정한적이 없다...이탈리아인의 R1b와의 혼혈이 증명하지 않는가...내 말은 제국을 세우려면 수가 적어서는 세울수가 없다는거다...|70.179.***.***
2011.10.27 02:16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라틴인이 그리스인에게서 나왔다는건 또 무슨 개소리랰ㅋㅋ 그리스 로마 신화 읽고 왔냐?
2011.10.27 02:21
난CIS-AB형
로마제국이 그리스 제국을 흡수하기 이전 애초에 라틴족은 희랍족에서부터 나왔다..... 이탈리아인보다 그리스인에 E3b가 많다 이건 이탈리아인들이 혼혈이 더 많이 이루어진거 같음....|70.179.***.***
2011.10.27 02:21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아 그리고 씨발 나라가 커지는데 인구가 작을 수가 없다 드립치는데 로마는 시작부터 망명자나 유랑민 세력 규합해서 만든 국가라서 다른나라를 정복해도 그 백성들 그대로 로마시민으로 받아들였기 때문에 라틴인 자체가 적어도 얼마든지 인구는 많을 수있는 국가였어 왜이래...
2011.10.27 02:22
난CIS-AB형
다른나라를 정복하는데 수가 적으면 정복할수가 없다....|70.179.***.***
2011.10.27 02:24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알바롱가와 삼니움족의 예를 들 수 있음
2011.10.27 02:24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아 미친놈아 로마 역사 모르면서 씨부리지 말라고... 아 좆같네 말을 해도 못알아 쳐먹으니 이길 수가 없다
2011.10.27 02:25
난CIS-AB형
미친놈아? 왜 욕질이냐 갑자기? -_-;;이새기는 지혼자 화나서 씩씩거리네.... 니새끼는 수가 적은데 다른 나라를 정복할수 있냐?|70.179.***.***
2011.10.27 02:28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꼭 그렇게 생각해라 ㅇㅇ 진짜 기본 역사를 공부하지 않고 끼워맞추기식으로 공부하니까 이런 폐해가 나오는구나
2011.10.27 02:31
난CIS-AB형
ㄴ끼워맞추기는니가 하는거 같은데....애초에 수가적은데 다른나라를 정복하다니....니놈 말처럼 수가그렇게 적었으면 다른나라한테 먹혔겠지|70.179.***.***
2011.10.27 02:32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아 진짜 무식해도 좀 정도껏 무식해라... 초기 로마인을 라틴인 그 자체로 보는건 정말 멍청한거다
2011.10.27 02:33
난CIS-AB형
아랍족도 초기에 다 아랍족이었을꺼 같니? 다 작은 민족들 먹으면서 통합시킨거야.....초기 로마인에 다른족이 섞인건 누가 부정했냐? 이새끼는 지혼자 똑똑한척해....니보다 로마 역사 알면 훨씬 잘알어 병신아...|70.179.***.***
2011.10.27 02:39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아이고 그러세요? ㅋㅋ 그런 사람이 라틴족이 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멋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2011.10.27 02:40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로마의 라틴족이 섞여? 어디까지나 식민시에서나 가능하겠짘ㅋㅋ 기존의 도시나 국가는 웬만해서 로마라는 국가 아래서 기존의 질서를 유지토록 했는데 잘도 라틴인들이 범민족적으로 섞였겠닼ㅋㅋ
2011.10.27 02:42
난CIS-AB형
다수가 아니면 애초에 다른 민족을 어떻게 먹냐고 바보야 뭐야 말길을 못알아들어....|70.179.***.***
2011.10.27 02:43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원래 로마 자체가 하나의 마을로 시작했다 멍청아 주변 세력을 처음에는 라틴동맹이라는 이름으로 이후에는 로마연합이라는 이름으로 묶어서 그들의 군대와 힘으 합쳐서 세력이 점차 커져나간거지... 로마 역사 나보다 잘 이신다는 분이 참으로 기본적인것도 모르고 인구 드립 치시죠잉?
2011.10.27 02:44
난CIS-AB형
내가 언제 그걸 부정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부족이든지 다 그렇게 시작해 멍청아...ㅋㅋㅋㅋㅋ|70.179.***.***
2011.10.27 02:47
난CIS-AB형
힘이 쎈 부족이 힘이 약한 부족을 먹어서 통합하는건데 멍청한 삼수는 힘이 약한 부족이 힘이 강한 부족을 먹는게 정상이라네 멍청아그 러닌깐 니가 삼수를 하지...|70.179.***.***
2011.10.27 02:48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암 그라제잉 그라믄서도 라틴족은 다수랑껰ㅋㅋ
2011.10.27 02:48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로마인은 통합한 세력에 대해서도 기존 질서를 유지시켜줬다는건 어따 잊어버렸냐? ㅋㅋ 기본적으로 잘 섞이지 않았다고 ㅋㅋ 답답해 죽겠네
2011.10.27 02:49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내가 서울대 못가서 삼수하는 병신인건 인정하는뎈ㅋ 연대 합격은 해봤음? ㅋㅋ
2011.10.27 02:50
난CIS-AB형
누구나 다 아는걸 지혼자 아는것처럼 말하네 ㅋㅋㅋ 멍충ㅋㅋㅋ|70.179.***.***
2011.10.27 02:51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아니 니가 라틴인이 다수라고 말하는 근거를 대봐라 진짜 좆도 말도안되는 소리로 일관하지말곸ㅋㅋ
2011.10.27 02:52
난CIS-AB형
어 니가 더 말이 안되는데 소수가 어떻게 제국을 세워? ㅋㅋㅋㅋ 혹시 라틴인이 세계인구랑 비교한거아냐?|70.179.***.***
2011.10.27 02:54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니가 말하는건 로마인 개념이겠지... 라틴인은 그야말로 이탈리아 아주 작은 지역에 살던 민족을 말하는 개념이라니까...
2011.10.27 02:58
난CIS-AB형
그닌깐 어떤 민족도 다 처음엔 그렇게 시작한다닌깐? 근데 라틴부족이 다른 민족보다 훨씬 후에 시작한 신생민족이란건 사실이다....말하고싶은게 뭐야?|70.179.***.***
2011.10.27 03:00
난CIS-AB형
내가 라틴민족이 라티움이라는 이탈리아 중부 도시에서 시작했다는걸 모를줄알고 그런말을 하는거냐?|70.179.***.***
2011.10.27 03:01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한마디만하고 자러간다... 참고로 로마가 이탈리아 반도 전체에 세력을 뻗칠때즘 부터 학자들은 라틴족이란 명칭 사용안한다... 그 내부에 에트루리아인 그리스인 삼니움인 켈트인 등등 다양한 민족이 섞여있기때문에 이탈리아인이라는 표현을 쓰지...;; 종족으로서의 라틴인 개념은 더도말고 덜도 말고 딱 라티움의 사는 민족이여... 가끔 로망스어를 사용하는 국가 국민들을 라틴적이라거 하기는 한다만... 어디까지나 언어 분류상의 편의성을 위한 방편일 뿐이지
2011.10.27 03:06
난CIS-AB형
그학자들이 게르만 중심적인 사관을 갖고 해석하니 그런거지....현대에 들어서 게르만 학자새끼들이 역사를 날조하면서 라틴 민족을 부정하는 agenda가 섞여있다... 그렇게 치면 아랍족도 아랍족이 아니야...아랍족도 작은 부족들 다 통일하고 그렇게 된거거든.....어떤 민족들도 다 다른 민족을 통일하면서 그렇게 시작하는데 라틴족들한테만 이중잣대를 들이미는 너가 말하는 그 학자들을 평소에 안좋게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란것만 알아둬라...|70.179.***.***
2011.10.27 03:10
난CIS-AB형
라틴민족은 세계에, 유럽 남부와 남미에 고루 퍼져있다....|70.179.***.***
2011.10.27 03:12

라틴족은 J와 E3B라고 생각함...

이 름 난CIS-AB형

제 목 라틴족은 J와 E3B라고 생각함... 다음 요즘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싸이월드 C로그






이탈리아인과 라틴족이 나온 그리스인들에게서 J와 E3B가 많음.... 혼혈이 많이 이루어진것도 R1b가 많은거 보면 사실이다...


IP Address : 70.179.***.***
2011-10-27 01:44:05

0



위메프

찬스딜.아웃백

전체댓글수18| 욕설이나 비방 댓글은 누군가에게 큰 상처로 남을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오히려 난 R1b였을거라 생각하는데 라틴인의 정확한 정의가 고대 라티움 지역(이탈리아 중부지역)에 사는 사람을 의미하는데
2011.10.27 01:45
딕일이
필자는 라틴인과 그리스인의 공통분모를 E와 J라 보고, 라틴인이 그외 R1b의 지분이 그리스인보다는 좀 더 많은 형태라고 본다|119.67.***.***
2011.10.27 01:46
딕일이
내가 볼때는 라틴인은 R1b 순혈이 아냐. 켈트인이나 바스크인, 이베리아인은 R1b이 거의 95%에 육박하지만, 라틴인은 내가 볼때는 R1b와 E, J의 3중구도로 생각된다|119.67.***.***
2011.10.27 01:46
딕일이
라틴인과 그리스인과의 차이점은 정체성도 있겠지만, 그리스인이 북아프리카의 E3b 비율이 훨씬 많아.|119.67.***.***
2011.10.27 01:47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라틴인이라는것 자체가 현대인이 보는것처럼 이탈리아인의 하플로그룹 비율 분포에 가시적인 영향을 미칠 수준의 숫자가 아니었을거라 봄
2011.10.27 01:47
딕일이
즉, 그리스인은 라틴인보다는 그 당시 페니키아인, 누미디아인, 베르베르인과 연관이 더 많을 거스로 보임|119.67.***.***
2011.10.27 01:47
딕일이
참고로 R1b가 거의 순혈인 집단은 이베리아인, 바스크인, 갈리아인(오늘날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 지방, 브르타뉴, 프랑스 일대) 등등의 켈트족|119.67.***.***
2011.10.27 01:48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이탈리아의 E3b와 J는 유사이래의 이슬람 정복이라든지 비잔틴제국의 지배등의 사건을 계기로 혼혈이 많이 되어서 현재의 분포를 이루고 있을것이라 생각한다
2011.10.27 01:48
딕일이
그리고 게르만은 켈트와 R1b를 공유하긴 하지만 R1a도 섞였고 결정적인 게 I가 R1b 못지않게 비중있게 존재함|119.67.***.***
2011.10.27 01:48
딕일이
버킹 / 그럴수도 잇따고 보여진다|119.67.***.***
2011.10.27 01:49
댓글돌이
댓글 10개 돌파!!
HDD 가격, 태국 홍수로 …

딕일이
버킹 / 그리스의 E3b는 정말 너무 많은데 이거슨 오스만의 정복으로 설명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아마 고대때부터 북아프리카인과 혼혈되었을 가능성이 높다|119.67.***.***
2011.10.27 01:49
딕일이
당시 그리스인이 북아프리카인이나 사하라 이남의 흑인을 노예로 쓰기도 했음. 고로 인종개량(은 아니지만)이 일어났을 가능성도 있따|119.67.***.***
2011.10.27 01:49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일반인들이 심각하게 오해하고 있는게 라틴족이 게르만족이나 슬라브족과 같이 대인구를 지닌 사람들이었을거라 생각하는거임 라티움 지방이라고 해봐야 얼마나 한다고 생산성이 좆망이었던 시절에 그 지역 사람이 몇이나 살았겠냐
2011.10.27 01:50
난CIS-AB형
내 생각은 E3B와 J는 라틴인이라고 생각함...... O2b와 현대까지 혼혈이 이루어짐......북아프리카인이나 아랍인들이 J와 E3b가 많은것은 그리스 제국과 로마제국의 영향....|70.179.***.***
2011.10.27 01:57
딕일이
CIS / E3b는 원래 북아프리카에 많았음. 알제리와 모로코만 봐도 딱 나오지.|119.67.***.***
2011.10.27 01:59
딕일이
즉, 라틴인이 E3b일 가능성은 있스나, 라틴인만 E3b는 아니고 당시 북아프리카와 지중해 북쪽 유럽땅은 E3b가 듬성듬성 있었음. E3b 본진은 북아프리카고.|119.67.***.***
2011.10.27 01:59
딕일이
그리고 J는 나중에 이슬람의 북아프리카 포교 및 세력 확장에서 아랍인의 침공으로 퍼진 거스로 보임. 그게 나중에 유럽에도 퍼져서 전유럽에 소수지만 고루 나오기도 하고. 아마 유럽에 있는 유대인들은 대거 E3b나 J 계열일 가능성 높다. 아슈케나짐 같이 랍비도 배출한 집단 말이지.|119.67.***.***
2011.10.27 02:00
난CIS-AB형
/맞음....그렇기 때문에 라틴인이 북아프리카를 통해 서아시아를 통해 왔음을 증명함.... 그리고 그리스제국과 로마제국때 라틴인이 아랍과 북아프리카에 영향을 미치고....|70.179.***.***

Saturday, October 8, 2011

유럽 문화...

ㅁㄴㅇㄹ걍 좆센징들이 암것도 모르고 지껄여대니까 그렇지 좆센징들은 지들이 잘모르는건 왜곡하는 경향이있음|121.177.***.***
2011.10.09 03:41
ㅁㄴㅇㄹ프랑스를 짱꼴라 장애인들이랑 비교하는게 말이되냐?????|121.177.***.***
2011.10.09 03:41
히틀러킬러근데 문제는... 이미 스페인어 배우는 사람의 인구수가 영어배우는 사람의 인구수를 앞질렀다. 미국에서도 이제는 영어를 게을리 배우고 아예 애초부터 스페인어부터 배운다. 미국은 불체자 1억명 크리..ㅋㅋㅋㅋㅋㅋ|124.195.***.***
2011.10.09 03:42
난CIS-AB형내 말이 존나 좆센징들 미국은 존내 잘알고 무한 찬양하면서 프랑스 이탈리아 이런 나라는 제대로 모르면서 무식하게 깍아내림.....사실 미국이 존내 미개한 국가고.....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이런 나라들이 진짜 찬란한 문화를 가진 나라....미국 건물부터 봐라 얼마나 무식하게 미적감각 없이 실용적으로만 지었냐 완전 반도 마인드지 또 반도 마인드가 미국 영향을 받기도 했는데 그런걸 몰라...|70.179.***.***

Tuesday, October 4, 2011

berbers north africans are white

berbers are latin white. north africa was part of roman empire, that's why they look like italians, but after roman empire falls, there was no marrige between spaniards and italians with north africans because islam didn't allow marrige with italians and spaniards. anyways, North africans are the same latin people from roman empire.

Monday, October 3, 2011

라틴백인은 축복받은 인종





라틴백인 들은 진짜 다타고난 민족이다. 세계최고의 문화 세계최고의 음악감각, 세계최고의 미술감각, 세계최고의 예술감각,세계최고의 요리, 세계에서 가장 예쁘고 잘생긴 외모, 꼬추 크기 까지....

Sunday, October 2, 2011

너네 순발력 테스트 몇나오는지 한번 해봐라

http://adf.ly/30J49




위 링크 누르면 순발력 테스트 하는 싸이트 나온다...


0~100 예측샷
100~160 세계적인 운동선수급
160~280 일반
280~400 둔치
400~ 딴짓하다 누름

나는 260정도 나오는데 일반급이다네...너희들은 몇이나 나오냐?

Tuesday, September 27, 2011

흑인이 농구 잘하는것처럼 보이는것은 유럽 중남미 애들이 안해서 그런것임...

보통 스포츠는 유럽이나 중남미 애들이 다 지배하는데 농구같은 야구같은 미국 스포츠는 비인기 스포츠라서 미국만 하닌깐 미국흑인들이 잘하는것처럼 보이는거..... 만약 농구가 인기 스포츠 였다면, 인기 스포츠인 축구나 테니스 럭비 처럼 운동신경 개쩌는 유럽이나 중남미 국가가 지배했겠죠(미국에 있는 백인들은 운동신경이 존나 둔한 앵글로 색슨 종자들이라서 미국 흑인이 상대적으로 운동 잘해 보이는것 미국 흑인 보다 운동신경 좋은 민족이 바로 유럽 남미애들임)....실제로 올림픽때 아르헨티나나 다른 나라에서 농구는 3류 운동선수가 하는 스포츠인데도 미국 NBA최고 운동 인재 흑인애들이 3류 아르헨티나 운동선수들이 하는 운동이 농구인데 그런애들한테 처발림.... 농구가 축구 인기 만큼은 아니더라도 인기 스포츠축에 끼기만해도 미국은 중상위정도 밖에 못함....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농구 인기 많다고 농구가 세계에서 인기 스포츠라고 착각하는데, 우리나라는 미국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미국 스포츠가 인기 스포츠지만 다른나라에선 우리나라와 달리 농구 인기 전혀 없음....우리나라에서도 농구 인기 없다고 하는데, 사실 우리나라에서 농구 인기 정도가 세계에서 농구가 인기가 최고로 많은 유일한 3국 측에 속함 미국 필리핀 한국.... 농구는 사실 우리나라와는 달리 세계에선 비인기 스포츠임.... 미국 혼자만 하는 농구를 잘한다고 미국 흑인이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러한 사실을 보르고 착각하는 진짜 바보같은것임....자기네들끼리 경쟁이 없으니 잘하는것처럼 보이는건데 한국 사람들은 미국에 세뇌되서 농구가 미국 혼자 인기 많은 스포츠고 다른 나라들은 신경조차 안쓴다는걸 모름...

Monday, September 26, 2011

american people are not pure white

what's up with all these ignorant US trolls in the internet? italians are pure latin white people not mixed with anyone(though in the north small percent of people are mixed with germanic)....white doesn't mean Germanic.....infact, american people aren't as pure white as italians cause they are mixed with africans. look at how many africans are in the US lol....

Friday, September 23, 2011

클래식음악은 인류 역사상 가장 발전된 음악이다...미국음악은 단순하고 유치하다.

그리고 현대에 들어와서 음악이 원초적인 감각만을 자극하는 단순한  미국 음악으로 대체 되면서 음악이 퇴보했다.... 시간이 가면 뭐든지 발전하는게 정상인데...

 

클래식 음악이 예술 그자체인데 예술을 모른다니 미국음악은 예술성이 많이 떨어지고....미국빠들은 무조건 미국이 최고라하지 말고 인정할껀 인정해야 되는데 진짜 무식하게 모든게 미국최고를 외치니 무뇌아 소리를 듣는것이다.

 

 

황룡이새끼는 분명 짱깨다....수준낮은 짱깨일수록 지네가 머리수가 많으니 대량생산을 찬양하고 대량생산이 곧 음악의 질이라고 착각하여 자기 짱깨국과 비슷한 고생산 저품질의 미국의 수준낮은 문화를 찬양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

 

인류역사상 예술성 화려한 기교는 아무도 넘볼수 없는 음악인 클래식음악을 찬양하라 음악의 형식인 악보, 음표, 박자, 기술, 악기 다어디서 나왔는가? 음악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나왔다....

복잡한 음악을 이해못하니 그런소리가 나오는거다.... 볼륨이 크고, 귀에 자극적인 단순한 소리가 많으면 지루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내보기에는 그런 현대 대중 음악 즉 단순하고 유치한 미국 음악이 지루해보인다.... 음악을 이해하면 그렇게 된다.

이 수많은 음들이 조화를 이루는것이 대단하지 않은가? 멜로디가 얼마나 복잡하고 세련됐는가....단순하고 유치한 미국음악들이랑은 비교할수 없다....

    락이나 메탈 따위 클래식음악 따라쟁이 음악이 클래식 보고 후진적이고 낙후됐다니?ㅋㅋㅋㅋ 시대가 몇백년이 지났는데도 클래식음악에서 오히려 낙후된게 바로 락이나 메탈아닌가? 시대가 지나면 발전한게 있어야되는데 오히려 클래식 음악이 훨씬 후대에 나온 음악이라고 해도 믿을정도...

    황룡 이 짱깨 새끼야 니따위가 무슨 클래식 음악을 듣냐? 니 짱꺠국과 비슷한 대량생산 저품질 문화 국가 미국이나 고품질이라고 실컷 자위하며 락이나 들어라....

   

중 세시대 르네상스 음악이 클래식 아니냐? 니 수준을 알겠다..... 클래식이라는 고전이란 뜻이다.....음악 장르가 아니고...대중 매체를 통해 유치한 미국음악으로 세뇌되어 수준낮은 현대인들이 현대음악을 듣는다고 그 음악이 대단한거냐? 무조건? 아니다 유치찬란하고 단순한 음악이 유행할 뿐이고 대중의 수준이 다시 원시 수준으로 되돌아간거다...현대 음악에서 대단한건 클래식 음악에서 베낀것뿐이다....

이런 짱깨 새끼 무식한 질낮은 문화의 고장 짱깨 답구나....ㅋ짜장면이나 팔아라....칭총칭총 대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따위가 진보됐다고?푸하하하 오히려 퇴보했지.... 미술수준 음악 수준이나 보고와라....미국이 대단한건 단지 유럽에서 베껴온것 뿐이다. 그마저도 수준이 퇴보햇지만..어떻게 시대가 지났는데도 베낄줄만 알았지 발전된게 없냐? 베꼇으면 발전된것도 있는게 시대가 지나면 당연한건데....수준낮은 서양의 짱깨 미국....황룡은 짱깨 본토인 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이 무식한 짱깨 새꺄!!! 퉤퉤 너 따위가 클래식 음악을 어떻게 이해하겠냐? 유치한 미국음악이나 들어라...

미국음악을 들으면 괜찮네 소리정도밖에 안나오지만 위대한 클래식 음악을 들으면 끝내준다 소리가 나온다.

무조건 인구 많고 대량생산 된다고 질이 올라갈꺼라 믿는 너같은 짱깨 논리가 한심하다...질을 위한 대량생산도 아니고 대량생산을 위한 대량생산이니 질은 낮아질수 밖에 없다.

미국음악은 예술성은 논하지도 말고 그저 생각없이 신난다라고만해라...

\개소리 작렬-_-;;; 미국은 몇천년전 그리스 미술조차 흉내밖에 못내는 수준이다... 전세계인들이 예술을 배우러 이탈리아로 온다...미국은 복지가 후지면서도(실제로 병원엘 못가서 죽는경우가 허다하다) 세금은 30퍼센트씩이나 내는 이상한나라다...현실을 알거라....물론 군사력 경제력도 유럽연합은 나라가 아니지만 유럽 연합이 더 강하다...




    글고 미국미술이 뛰어나다면 유럽을 그대로 베끼니 뛰어난거고 미국따위가 창조좀 해보겟다고 하는 짓꺼리는 모더니즘 이딴건 다 쓰레기다...즉 미국이 창조해볼라하는건 다 쓰레기라 이소리야...   
                   .

컹컹ㄴ 그림 배우러 미국으로 배우러 간다는 얘기는 처음 듣네요. 순수예술은 아직 유럽이 다 잡고 있음. 모든 부분에서.|183.107.***.***


미국 새끼들이 하는 짓거리는 길거리에서 담벼락 낙서하는 흑인 주워와서 5살짜리애가 그린 그림같은 그림그리게 해서 그 그림이 흥행 대박이 나고, 5살짜리 낚서같은 그림이 한개에 몇십억씩 팔리고 포스트 모더니즘이니 뭐니 지랄하는 이런 개쓰레기 같은 나라야....비상식 비정상적인 나라라...


포스트 모더니즘이 우월한 유전자의 유럽의 사실주의, 이성주의에 반대하는것이니 원시인인 흑인을 예술을 하라고 데려와서 애장난식으로 미술 그리고 음악 꿱꿱대게 만든게 미국이지 그걸 보고 한심한 예술을 모르는 한국 조센징들이 흑인들이 미국에서 원시 예술 하는게 비정상적 국가 미국에서 찬양받는다는 이유만으로 흑인은 예술의 재능이 있네 뭐네 개 헛소리를 하는거고.


미국의 흑인들이 원시예술을 하는것에 반발하기는 커녕 그걸 세련되고 객관적인척하며 학문적으로 어떤 흐름의 하나로 인정하거나 시대적 상황으로 해석되게 하려고 하는것과 그렇게 해석하는 놈들의 가식이 엮겹다.... 오히려 원시 예술을 단지 이 시대에 그런 비정상적인 일이 일어난다는 이유만으로 더 발전된것으로 여기고 현실과는 반대되는 시각으로 억지스럽게 몰아가는 가식쟁이들의 진짜 이유는 단지 진짜 압도적인 유럽 문화는 내리깍고 미국이란 국가를 사람들의 우상으로 세우기 위해 쓰레기 미국문화를 억지로 유럽 위에 놓게 하려는게 이 가식쟁이들의 진짜 의도와 이유다.


컹컹
ㄴ 예술쪽(각종 콩쿠르~현대 영화제)으로 세계3대OOO에서 미국이 내놓을 수 있는 건, 뉴욕필과 ABT(발레단) 이거 두개밖에 없음. 나머지는 유럽(러시아포함)쪽임.|183.107.***.***


그런 쓰레기 미국문화를 인류역사상 가장 찬란했던 유럽 문화 위로 어거지로 두려고 하는 미국빠돌이 새끼들에게 나같은 이성적인 사람은 반발이 심하다...또 이성없이 매스미디어로 쓰레기 미국문화에 세뇌됐다고 거기에 동조하는 미국놈들 한국놈들이 한심하고...


컹컹
ㄴ 70,80년대는 락위주로 시장이 흘러가서 오히려 클래식 시장이 잠식됐어. 어떻게 보면 1920년대가 가장 음악적으로 풍부했을지도. 판소리, 창가부터 클래식, 팝, 제3세계음악까지 다방에서 흘러나왔으니..|183.107.***.***



비너슈니첼 [lumienar**(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냥 현대음악자체는 경박함. 





png [0ma**(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으으 세계음악사로보나 20세기음악사보나 유럽이 더 우위인데 

Saturday, September 17, 2011

축구잘하는 나라가 스포츠 세계 최고 국가이다.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최고의 스포츠다.... 그리고F1도하고 테니스도 한다.... 미국의 스포츠는 다양할뿐 고작 농구 야구같은 비인기 종목들뿐이다...
2011.09.18 12:52

야구가 비인기 종목이라고 드립치는건 무식한소리라고 생각된다 ㅉㅉ 괜히 한국에 600만명이 야구에 열폭하는줄 아는갈?
2011.09.18 12:53

야구가 인기 스포츠라고 착각하는 전형적인 무식한 조센징 이구만 껄껄껄
2011.09.18 12:54

그리고 스포츠는 메달수가 중요하다 ㅇㅇ 미국하고 이탈리아 하고 메달수의 차이를 생각하라!
2011.09.18 12:55

아시아에 야구에 제일 환장한 국가가 한국하고 일본하고 또 어딨는가? ㅋㅋ
2011.09.18 12:55

일본은 축구보다는 야구가 발달된 나라다.. 한국보다 야구장 수도 많고 압도적인 팬층을 자랑하지
2011.09.18 12:56

올림픽 따위는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다....축구못하는 중국따위가 메달많이 따면 스포츠 강국인가? 진짜 경쟁이 존재하는 축구강국이 진정한 스포츠 강국이다... 테니스 F-1 럭비정도 빼고 그 이외에 종목은 다 의미가 없다...
2011.09.18 12:56

님은 스포츠가 축구가 전부라고 생각하는가? 이놈은 스포츠의 의미를 모르는 종자 같다
2011.09.18 12:58

육상도 생각해보라...미국이 압도적이지 않는가?
2011.09.18 12:58

그것이 현실인걸 어쩌겠는가? 이 세계는 스포츠=축구로 통한다....테니스 F-1럭비도 있다고 분명적었는데 눈깔이 삔나?
2011.09.18 12:59


육상도 자메이카가 조금 투자하니 미국을 압도하고 있다...
2011.09.18 12:59

압도는 개뿔.. 이번 대구 세계육상선수권에서 미국이 1위를 차지했다. 육상은 달리기만이 전부가 아니다
2011.09.18 13:01

자메이카는 미국에 비해 아주 작은 나라란걸 고려하길 바란다 메달수는 인구빨이다. 올림픽이나 육상의 메달은 미국과 인구수가 비슷한 유럽 연합 전체(유럽 전체 아님)가 85퍼센트를 다 휩쓴다...껄껄껄...

인구빨이란건 인정한다 ^^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스포츠강국은 다양한방면에서 우월한 국가가 강국이라고봄ㅇㅇ따지고 보면 중국도 스포츠 강국이 맞다.
2011.09.18 13:06

전세계 스포츠 집중도의 95퍼센트가 축구에 몰려있는 현실에서 다방면에서 잘하면 강국이란건 헛소리다.... 축구를 잘하는것이 진정한 스포츠 강국이다..... 이탈리아인과 브라질이 얼마나 스포츠를 잘하는줄아느냐? 껄껄껄...

Tuesday, August 30, 2011

어진짜 그러고 보닌깐 경상도는 강대국에게 굽신거리는거 잘하네?


고구려한테 굽신 그러다 배신 백제한테 굽신 그러다 배신 당나라 한테 굽신대다가 그러다 배신 일제시대때는 일본사람한테 굽신 미군정때는 미국 사람한테 굽신 지금 친일파 지역 일빠들 지역도 경상도고.....일본사람이랑 미국 사람한테 현재 반중 친일 친미하며 굽신되고 있는 경상도 사람이 결국 역사처럼 배신할까?

헐 진짜 그러고 보니 굽신도 잘대지만 배신도 수준급이네...신기한 나라다....신라는...다음에 신라의 존립을 위하여 굽신댈 나라는 어딜까?

Monday, August 22, 2011

미국 스포츠가 세계에서 흥행 못하는 이유

미국 스포츠가 세계에서 흥행 못하는 이유


미국 스포츠가 미국내에서는 인기가 많은데 세계에서는 인기가 없는게 사실입니다

미국의 메디어 영향력은 세계적으로 막강하다고 한데도 그 영향력을 등에 업고도

유독미국 스포츠는 세계에서 흥행을 하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미식축구, 야구등은 룰이 너무 많아서 경기 내용 자체가 너무 단순합니다. 전진 패스만

허용 되는등 경기의 제약이 너무 많아서 창의력인 플레이를 보기 힘들고, 전략 전술이 너무

단순화 됩니다.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많고 제약이 없어야 창의성넘치는 플레이가 많이 나오고

볼거리가 풍부한데 그렇지 못합니다. 미국 사람들이 미식축구나 야구등을 좋아하는데 이들중

대다수는 사실 축구나 테니스 같은 재밌는 스포츠를 접해 보질 못하였기 때문에 재미가 없는데

미국 스포츠가 재밌다고 느끼는것입니다. 미국 스포츠는 제약이 너무 많고 인위적인 요소가

너무 많아서 세계에서 인기가 많은 스포츠인 축구 테니스 럭비 등등에 비하여 재미가 많이

떨어집니다.

또 농구같은 경우에는 득점이 너무 쉽습니다. 스포츠가 어느정도 득점이 어려워야 득점이 날때마

다.흥분감이 극대화 되고, 찬쓰때마다 기대감이 커지는데 득점이 너무 흔하고 쉽다보니 득점을해

도 별로 의미가 약해집니다. 그리고 경기장 코트가 너무 작아서, 전속력을 내어서 플레이 할수

있는 운동능력이 풀로 사용되는 다이나믹한장면을 보기가 힘듭니다. 작은 코트를 천천히

왔다갔다하며 작은 골대안에 공을 살짝 던져넣는 모습이 별로 박진감을 기대하긴 힘든 스포츠입

니다.

미국 스포츠가 세계에서 인기를 얻지 못하는 또다른 이유가 경기가 너무 자주 끊긴다는것입니다.

경기가 자연스럽게 이어져야 빠져드는 맛이 있는데 할만하면 끊어지고 할만하면 끊어지고

이런식이라서 경기에 빠져들게 할만한 요소가 없습니다. 농구는 작전타임으로 경기의 맥을

자주 끊고, 미식축구는 경기가 이어지는 플레이가 아니고 경기 자체가 전진해서 태클

당하면 혹은 파울이 날때마다 끊어지기 때문에 흥미가 떨어집니다. 농구 같은 경우에는 몸싸움을

제약 하는 인위적인 파울 룰이 너무 많습니다. 손목만 쳐도 파울로 경기가 끊어지고 상대방을

살짝만 밀어도 파울 보다 보면 짜증이 납니다 작전 타임도 너무 많고.

또 미국 스포츠가 세계에서 흥행할수 없는 이유가 세계에는 4대 신기 스포츠 축구, 테니스, 럭비,

F-1등등 볼거리가 풍부하고 재밌는 스포츠가 이미 많기 때문에 흥행하기가 어려운게 실정입니

다.



우리나라만 해도 야구는 우리나라에서 비교적 인기가 많다지만 축구 인기에 크게 뒤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포츠인축구 국가대표 경기는 거의 평균 시청률

35-50퍼센트를 웃돌지만, 프로 야구 보다 시청률이 높은 야구 국가 대표 경기의 시청률은

9퍼센트 미만으로 격차가 압도적으로 벌어져있습니다.


미국 스포츠를 사랑하고 흥행이 잘되기를 원하는 사람으로써....

미국 스포츠가 세계에서 흥행하려면 일단 경기 규칙을 줄이고, 스포츠가 재밌어질만하게 경기룰

을 수정이 필요합니다.

이탈리아vs미국 비교...

역사: 이탈리아 압승
문화: 이탈리아 압승
외모: 이탈리아 압승
언어: 이탈리아 압승
복지: 이탈리아 승
미술: 이탈리아 압승
음악: 이탈리아 압승
음식: 이탈리아 압승
패션: 이탈리아 압승
스포츠: 이탈리아 압승(세계 최고의 대회 월드컵 4회, MOTO GP 발렌티노 로씨, 세리에 A)
자동차: 이탈리아 압승(람보르기니, 페라리)
경제: 미국 압승
군사력: 미국 압승
사람들 성격: 이탈리아 압승
마피아: 이탈리아 압승
건축: 이탈리아 압승
음식: 이탈리아 압승


미국은 이탈리아 상대가 안됨...

Sunday, August 21, 2011

반일은 반백제이다....

일본은 백제계로써 신라인 후예가 먹은 한반도 땅을 다시 수복하려 여러번 시도를 해왔다....

신라인 지옥같은 조센으로 부터 백제인 일본이 다시 해방시켜주고, 잘먹고 잘살게 해주었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반일을 한다...이것은 신라가 반백제를 하는것처럼 보일수 있다....

그러나 아이러니 한것은 자세히 들여다 보면 막상 신라계 한국인인 경상도인이 친백제를 하고 있고, 한국의 백제계들이 반백제를 하고 있다...

신라의 후손인 경상도는 친일을 하여 잘먹고 잘산다...이것은 강대국에게 굽신대며 들러 붙는 신라의 습성이 잘나타난것이다...

그러나 백제의 후손인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인들은 같은 백제인 일본에 반일을 한다.....참 이상한 일이다.......결국 남에게 굽힐줄 모르고

자존심이 강한 백제인의 후손들인것이다......그러나 이 사람들은 일본이 자신과 같은 백제임을 모르고 반일을 하고 있다............

나는 자존심같은건 개나 줘버리고, 강한자에게 잘 들러먹는 신라인들이 참 똑똑하다고 생각한다....친일후에 일본이 물러가자

친미로써 잘먹고 잘산다.....ㅋㅋㅋㅋㅋ

나는 백제계 일본인들이 신라계인 재일교포를 차별 하고 텃세를 심하게 부리는것은 당연한일이고 참잘하는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도 신라계인 경상도인들은 자존심을 세우지 않고 굽신거리는 종특으로 백제계인 강대국 일본에 굽신대며 콩고물을 많이 주워 먹었다....

신라에게 뒷통수를 여러번 심하게 맞은 백제인들은 아직도 신라인들이 굽신거리면 자비를 베푸니 백제인들이 얼마나 자비로운지 알수 있는것이다....

백제인들이 자비로움은 항상 자비롭고 성품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충청도 사람들에게 잘나타나있다...

백제가 다시 한반도를 수복한 일제시대는 얼마나 좋은일이었는가? 하지만 운없게도 백제가 다시 패망하여, 한반도를 신라계에게 다시 빼앗기고 만다...

그래서 지금 한반도는 신라계들이 지배하고 있다.....그 신라계들은 자비로운 백제계들에게 친일을 하여 콩고물을 받아 먹고 잘먹고 잘산다.....

하지만 한반도의 백제계들이 반백제를 하고 있는 아이러니한 상황이다....

그것을 역사 갤러리 사람들이 일제시대는 신라의 헬조선에서 해방시켜 다시 백제의 지배 시대를 열어서

경제, 문화, 나라가 부흥한 시기였다는 사실과, 반일은 근거 없는 비이성적인 행위임을

잘 밝히고 있다.....


Saturday, August 20, 2011

문화가 가장 싼 나라는 중남미가 아니라 북미다...


그리고 문화가 가장 싼 나라는 내 생각에 중남미가 아니라 북미이다..... 문화 없는 게르만 문화가 베이스에다가, 현대의 그 싸구려 인스탄트 문화의 종주국 아닌가? 인스탄트 푸드 인스탄트 음악 등등....개성없는 건물등...남미가 경제력은 후달리지만 그 와중에서도 건물도 아기자기 예쁘게 잘짓는다...또 우월한 라틴의 후예들이기 때문에 고급 문화를 갖고 있다... 아침에는 카페에서 신문을 보며 커피를 마시고, 밤에는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 모여 담소를 나누며 춤을 춘다....라틴인의 자손 답게 예술 적인 문화가 뛰어나다...


ㅁㄴㅇㄹ
너무 좌파적 이상주의에 젖어있는듯? 미국은 충분히 독자적인 문화를 갖고있다. 언어에서부터 미국식 영국식 영어로 갈리고, 야구, 미식축구, 미국팝에 엠파이어스 스테이트빌딩, 건축학을 만들고, 미국식 실용주의 철학으로 문화를 재창조한 나라다. 역사가 짧다고 문화도 짧은 것이 아니다|210.102.***.***
2011.08.21 01:46
ㅁㄴㅇㄹ
라틴의 후예라서 고급문화를 갖는 다는 생각은 일종의 선입관. 중남미의 어디가 아기자기 하다는 것인지? 중남미의 유명한 성당은 대부분이 스페인 식민지시대 때 스페인이 스페인식으로 만든 것이다. 아기자기하다고 느낀 건물은 아마도 빈민가의 색바른 양철 빈민촌이 아닌가?|210.102.***.***
2011.08.21 01:49
usiB [spicycoff**(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나는 중남미라고 생각한다.
2011.08.21 01:52
난CIS-AB형
빈민촌도 그렇게 아름답게 꾸밀줄아는 라틴인의 후손들은 얼마나 대단한가? 북미는 고급 빌딩도 삭막하다..... 역시 야만족 게르만의 후손 답다....|70.179.***.***

북아프리카인은 라틴인종과 같은 인종이다..

민족은 라틴 베르베르 다르지만, 인종상으로는 북아프리카와 남유럽 인종은 원래부터 같은 인종이다.... 나는 북유럽놈들이 백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백인은 로마제국의 라틴 민족이 백인인데, 북아프리카도 로마제국이었고, 진짜 백인인 라틴인들과 인종도 같다, 다만 나중에 지정학적으로 라틴과 게르만이 친해지면서 아프리카로 분류되었을뿐....북유럽놈들은 백인이 아니라 창백한인이다....

Wednesday, August 17, 2011

동양인코가 낮은 이유...

서양은 미친 무슨 추운 북유럽에서만 사냐? 무식한 조센징들은 무식한 게르만 미국에 세뇌당해서 서양인=북유럽 추운나라에서 온 사람들 이라는 망상에 세뇌되어있어서, 서양인들 외모가 추운것에 적응한거라는 무식한 대망상에 젖어있다... 거의 모든 서양인들은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같이 뜨거운데서 사는데...그리고 니가 말하는 더운 인종인 서양인들중 소수인 특수한 추운 지방 북유럽 서양 민족들도 다 이탈리아 같은 뜨거운곳에서 적응하다 최근에 올라온 족속들이야...그렇게 추우면 씨발 동양 사람들처럼 눈이 작아야지 눈이 어는걸 막기 위해서 작은코가 추운곳에 적응한거고 서양 사람들 큰코는 더운것에 적응한 코다...실제로 추운곳에 쪼금이라도 더 적응한 북유럽인은 남유럽인에 비해 눈과 코가 쪼금 더 작다.... 서양인은 남유럽 더운 지방의 인종이다...남유럽이 서양을 대표한다...

reasons lexus is not luxury level

no, 1. lexus is extremely unreliable compared to benz, audi, bmw because their reliability comes from slow speed, simple old engineering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