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21, 2011

반일은 반백제이다....

일본은 백제계로써 신라인 후예가 먹은 한반도 땅을 다시 수복하려 여러번 시도를 해왔다....

신라인 지옥같은 조센으로 부터 백제인 일본이 다시 해방시켜주고, 잘먹고 잘살게 해주었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반일을 한다...이것은 신라가 반백제를 하는것처럼 보일수 있다....

그러나 아이러니 한것은 자세히 들여다 보면 막상 신라계 한국인인 경상도인이 친백제를 하고 있고, 한국의 백제계들이 반백제를 하고 있다...

신라의 후손인 경상도는 친일을 하여 잘먹고 잘산다...이것은 강대국에게 굽신대며 들러 붙는 신라의 습성이 잘나타난것이다...

그러나 백제의 후손인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인들은 같은 백제인 일본에 반일을 한다.....참 이상한 일이다.......결국 남에게 굽힐줄 모르고

자존심이 강한 백제인의 후손들인것이다......그러나 이 사람들은 일본이 자신과 같은 백제임을 모르고 반일을 하고 있다............

나는 자존심같은건 개나 줘버리고, 강한자에게 잘 들러먹는 신라인들이 참 똑똑하다고 생각한다....친일후에 일본이 물러가자

친미로써 잘먹고 잘산다.....ㅋㅋㅋㅋㅋ

나는 백제계 일본인들이 신라계인 재일교포를 차별 하고 텃세를 심하게 부리는것은 당연한일이고 참잘하는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도 신라계인 경상도인들은 자존심을 세우지 않고 굽신거리는 종특으로 백제계인 강대국 일본에 굽신대며 콩고물을 많이 주워 먹었다....

신라에게 뒷통수를 여러번 심하게 맞은 백제인들은 아직도 신라인들이 굽신거리면 자비를 베푸니 백제인들이 얼마나 자비로운지 알수 있는것이다....

백제인들이 자비로움은 항상 자비롭고 성품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충청도 사람들에게 잘나타나있다...

백제가 다시 한반도를 수복한 일제시대는 얼마나 좋은일이었는가? 하지만 운없게도 백제가 다시 패망하여, 한반도를 신라계에게 다시 빼앗기고 만다...

그래서 지금 한반도는 신라계들이 지배하고 있다.....그 신라계들은 자비로운 백제계들에게 친일을 하여 콩고물을 받아 먹고 잘먹고 잘산다.....

하지만 한반도의 백제계들이 반백제를 하고 있는 아이러니한 상황이다....

그것을 역사 갤러리 사람들이 일제시대는 신라의 헬조선에서 해방시켜 다시 백제의 지배 시대를 열어서

경제, 문화, 나라가 부흥한 시기였다는 사실과, 반일은 근거 없는 비이성적인 행위임을

잘 밝히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adal's prime is basically his all career unlike what delusional nadal fans try to make him to be like federer

nadal prime is not that good..nadal is famous for having no up and down in his games, always play the same level because of his extreme de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