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27, 2011

흑인이 농구 잘하는것처럼 보이는것은 유럽 중남미 애들이 안해서 그런것임...

보통 스포츠는 유럽이나 중남미 애들이 다 지배하는데 농구같은 야구같은 미국 스포츠는 비인기 스포츠라서 미국만 하닌깐 미국흑인들이 잘하는것처럼 보이는거..... 만약 농구가 인기 스포츠 였다면, 인기 스포츠인 축구나 테니스 럭비 처럼 운동신경 개쩌는 유럽이나 중남미 국가가 지배했겠죠(미국에 있는 백인들은 운동신경이 존나 둔한 앵글로 색슨 종자들이라서 미국 흑인이 상대적으로 운동 잘해 보이는것 미국 흑인 보다 운동신경 좋은 민족이 바로 유럽 남미애들임)....실제로 올림픽때 아르헨티나나 다른 나라에서 농구는 3류 운동선수가 하는 스포츠인데도 미국 NBA최고 운동 인재 흑인애들이 3류 아르헨티나 운동선수들이 하는 운동이 농구인데 그런애들한테 처발림.... 농구가 축구 인기 만큼은 아니더라도 인기 스포츠축에 끼기만해도 미국은 중상위정도 밖에 못함....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농구 인기 많다고 농구가 세계에서 인기 스포츠라고 착각하는데, 우리나라는 미국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미국 스포츠가 인기 스포츠지만 다른나라에선 우리나라와 달리 농구 인기 전혀 없음....우리나라에서도 농구 인기 없다고 하는데, 사실 우리나라에서 농구 인기 정도가 세계에서 농구가 인기가 최고로 많은 유일한 3국 측에 속함 미국 필리핀 한국.... 농구는 사실 우리나라와는 달리 세계에선 비인기 스포츠임.... 미국 혼자만 하는 농구를 잘한다고 미국 흑인이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러한 사실을 보르고 착각하는 진짜 바보같은것임....자기네들끼리 경쟁이 없으니 잘하는것처럼 보이는건데 한국 사람들은 미국에 세뇌되서 농구가 미국 혼자 인기 많은 스포츠고 다른 나라들은 신경조차 안쓴다는걸 모름...

Monday, September 26, 2011

american people are not pure white

what's up with all these ignorant US trolls in the internet? italians are pure latin white people not mixed with anyone(though in the north small percent of people are mixed with germanic)....white doesn't mean Germanic.....infact, american people aren't as pure white as italians cause they are mixed with africans. look at how many africans are in the US lol....

Friday, September 23, 2011

클래식음악은 인류 역사상 가장 발전된 음악이다...미국음악은 단순하고 유치하다.

그리고 현대에 들어와서 음악이 원초적인 감각만을 자극하는 단순한  미국 음악으로 대체 되면서 음악이 퇴보했다.... 시간이 가면 뭐든지 발전하는게 정상인데...

 

클래식 음악이 예술 그자체인데 예술을 모른다니 미국음악은 예술성이 많이 떨어지고....미국빠들은 무조건 미국이 최고라하지 말고 인정할껀 인정해야 되는데 진짜 무식하게 모든게 미국최고를 외치니 무뇌아 소리를 듣는것이다.

 

 

황룡이새끼는 분명 짱깨다....수준낮은 짱깨일수록 지네가 머리수가 많으니 대량생산을 찬양하고 대량생산이 곧 음악의 질이라고 착각하여 자기 짱깨국과 비슷한 고생산 저품질의 미국의 수준낮은 문화를 찬양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

 

인류역사상 예술성 화려한 기교는 아무도 넘볼수 없는 음악인 클래식음악을 찬양하라 음악의 형식인 악보, 음표, 박자, 기술, 악기 다어디서 나왔는가? 음악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나왔다....

복잡한 음악을 이해못하니 그런소리가 나오는거다.... 볼륨이 크고, 귀에 자극적인 단순한 소리가 많으면 지루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내보기에는 그런 현대 대중 음악 즉 단순하고 유치한 미국 음악이 지루해보인다.... 음악을 이해하면 그렇게 된다.

이 수많은 음들이 조화를 이루는것이 대단하지 않은가? 멜로디가 얼마나 복잡하고 세련됐는가....단순하고 유치한 미국음악들이랑은 비교할수 없다....

    락이나 메탈 따위 클래식음악 따라쟁이 음악이 클래식 보고 후진적이고 낙후됐다니?ㅋㅋㅋㅋ 시대가 몇백년이 지났는데도 클래식음악에서 오히려 낙후된게 바로 락이나 메탈아닌가? 시대가 지나면 발전한게 있어야되는데 오히려 클래식 음악이 훨씬 후대에 나온 음악이라고 해도 믿을정도...

    황룡 이 짱깨 새끼야 니따위가 무슨 클래식 음악을 듣냐? 니 짱꺠국과 비슷한 대량생산 저품질 문화 국가 미국이나 고품질이라고 실컷 자위하며 락이나 들어라....

   

중 세시대 르네상스 음악이 클래식 아니냐? 니 수준을 알겠다..... 클래식이라는 고전이란 뜻이다.....음악 장르가 아니고...대중 매체를 통해 유치한 미국음악으로 세뇌되어 수준낮은 현대인들이 현대음악을 듣는다고 그 음악이 대단한거냐? 무조건? 아니다 유치찬란하고 단순한 음악이 유행할 뿐이고 대중의 수준이 다시 원시 수준으로 되돌아간거다...현대 음악에서 대단한건 클래식 음악에서 베낀것뿐이다....

이런 짱깨 새끼 무식한 질낮은 문화의 고장 짱깨 답구나....ㅋ짜장면이나 팔아라....칭총칭총 대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따위가 진보됐다고?푸하하하 오히려 퇴보했지.... 미술수준 음악 수준이나 보고와라....미국이 대단한건 단지 유럽에서 베껴온것 뿐이다. 그마저도 수준이 퇴보햇지만..어떻게 시대가 지났는데도 베낄줄만 알았지 발전된게 없냐? 베꼇으면 발전된것도 있는게 시대가 지나면 당연한건데....수준낮은 서양의 짱깨 미국....황룡은 짱깨 본토인 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이 무식한 짱깨 새꺄!!! 퉤퉤 너 따위가 클래식 음악을 어떻게 이해하겠냐? 유치한 미국음악이나 들어라...

미국음악을 들으면 괜찮네 소리정도밖에 안나오지만 위대한 클래식 음악을 들으면 끝내준다 소리가 나온다.

무조건 인구 많고 대량생산 된다고 질이 올라갈꺼라 믿는 너같은 짱깨 논리가 한심하다...질을 위한 대량생산도 아니고 대량생산을 위한 대량생산이니 질은 낮아질수 밖에 없다.

미국음악은 예술성은 논하지도 말고 그저 생각없이 신난다라고만해라...

\개소리 작렬-_-;;; 미국은 몇천년전 그리스 미술조차 흉내밖에 못내는 수준이다... 전세계인들이 예술을 배우러 이탈리아로 온다...미국은 복지가 후지면서도(실제로 병원엘 못가서 죽는경우가 허다하다) 세금은 30퍼센트씩이나 내는 이상한나라다...현실을 알거라....물론 군사력 경제력도 유럽연합은 나라가 아니지만 유럽 연합이 더 강하다...




    글고 미국미술이 뛰어나다면 유럽을 그대로 베끼니 뛰어난거고 미국따위가 창조좀 해보겟다고 하는 짓꺼리는 모더니즘 이딴건 다 쓰레기다...즉 미국이 창조해볼라하는건 다 쓰레기라 이소리야...   
                   .

컹컹ㄴ 그림 배우러 미국으로 배우러 간다는 얘기는 처음 듣네요. 순수예술은 아직 유럽이 다 잡고 있음. 모든 부분에서.|183.107.***.***


미국 새끼들이 하는 짓거리는 길거리에서 담벼락 낙서하는 흑인 주워와서 5살짜리애가 그린 그림같은 그림그리게 해서 그 그림이 흥행 대박이 나고, 5살짜리 낚서같은 그림이 한개에 몇십억씩 팔리고 포스트 모더니즘이니 뭐니 지랄하는 이런 개쓰레기 같은 나라야....비상식 비정상적인 나라라...


포스트 모더니즘이 우월한 유전자의 유럽의 사실주의, 이성주의에 반대하는것이니 원시인인 흑인을 예술을 하라고 데려와서 애장난식으로 미술 그리고 음악 꿱꿱대게 만든게 미국이지 그걸 보고 한심한 예술을 모르는 한국 조센징들이 흑인들이 미국에서 원시 예술 하는게 비정상적 국가 미국에서 찬양받는다는 이유만으로 흑인은 예술의 재능이 있네 뭐네 개 헛소리를 하는거고.


미국의 흑인들이 원시예술을 하는것에 반발하기는 커녕 그걸 세련되고 객관적인척하며 학문적으로 어떤 흐름의 하나로 인정하거나 시대적 상황으로 해석되게 하려고 하는것과 그렇게 해석하는 놈들의 가식이 엮겹다.... 오히려 원시 예술을 단지 이 시대에 그런 비정상적인 일이 일어난다는 이유만으로 더 발전된것으로 여기고 현실과는 반대되는 시각으로 억지스럽게 몰아가는 가식쟁이들의 진짜 이유는 단지 진짜 압도적인 유럽 문화는 내리깍고 미국이란 국가를 사람들의 우상으로 세우기 위해 쓰레기 미국문화를 억지로 유럽 위에 놓게 하려는게 이 가식쟁이들의 진짜 의도와 이유다.


컹컹
ㄴ 예술쪽(각종 콩쿠르~현대 영화제)으로 세계3대OOO에서 미국이 내놓을 수 있는 건, 뉴욕필과 ABT(발레단) 이거 두개밖에 없음. 나머지는 유럽(러시아포함)쪽임.|183.107.***.***


그런 쓰레기 미국문화를 인류역사상 가장 찬란했던 유럽 문화 위로 어거지로 두려고 하는 미국빠돌이 새끼들에게 나같은 이성적인 사람은 반발이 심하다...또 이성없이 매스미디어로 쓰레기 미국문화에 세뇌됐다고 거기에 동조하는 미국놈들 한국놈들이 한심하고...


컹컹
ㄴ 70,80년대는 락위주로 시장이 흘러가서 오히려 클래식 시장이 잠식됐어. 어떻게 보면 1920년대가 가장 음악적으로 풍부했을지도. 판소리, 창가부터 클래식, 팝, 제3세계음악까지 다방에서 흘러나왔으니..|183.107.***.***



비너슈니첼 [lumienar**(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냥 현대음악자체는 경박함. 





png [0ma**(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으으 세계음악사로보나 20세기음악사보나 유럽이 더 우위인데 

Saturday, September 17, 2011

축구잘하는 나라가 스포츠 세계 최고 국가이다.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최고의 스포츠다.... 그리고F1도하고 테니스도 한다.... 미국의 스포츠는 다양할뿐 고작 농구 야구같은 비인기 종목들뿐이다...
2011.09.18 12:52

야구가 비인기 종목이라고 드립치는건 무식한소리라고 생각된다 ㅉㅉ 괜히 한국에 600만명이 야구에 열폭하는줄 아는갈?
2011.09.18 12:53

야구가 인기 스포츠라고 착각하는 전형적인 무식한 조센징 이구만 껄껄껄
2011.09.18 12:54

그리고 스포츠는 메달수가 중요하다 ㅇㅇ 미국하고 이탈리아 하고 메달수의 차이를 생각하라!
2011.09.18 12:55

아시아에 야구에 제일 환장한 국가가 한국하고 일본하고 또 어딨는가? ㅋㅋ
2011.09.18 12:55

일본은 축구보다는 야구가 발달된 나라다.. 한국보다 야구장 수도 많고 압도적인 팬층을 자랑하지
2011.09.18 12:56

올림픽 따위는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다....축구못하는 중국따위가 메달많이 따면 스포츠 강국인가? 진짜 경쟁이 존재하는 축구강국이 진정한 스포츠 강국이다... 테니스 F-1 럭비정도 빼고 그 이외에 종목은 다 의미가 없다...
2011.09.18 12:56

님은 스포츠가 축구가 전부라고 생각하는가? 이놈은 스포츠의 의미를 모르는 종자 같다
2011.09.18 12:58

육상도 생각해보라...미국이 압도적이지 않는가?
2011.09.18 12:58

그것이 현실인걸 어쩌겠는가? 이 세계는 스포츠=축구로 통한다....테니스 F-1럭비도 있다고 분명적었는데 눈깔이 삔나?
2011.09.18 12:59


육상도 자메이카가 조금 투자하니 미국을 압도하고 있다...
2011.09.18 12:59

압도는 개뿔.. 이번 대구 세계육상선수권에서 미국이 1위를 차지했다. 육상은 달리기만이 전부가 아니다
2011.09.18 13:01

자메이카는 미국에 비해 아주 작은 나라란걸 고려하길 바란다 메달수는 인구빨이다. 올림픽이나 육상의 메달은 미국과 인구수가 비슷한 유럽 연합 전체(유럽 전체 아님)가 85퍼센트를 다 휩쓴다...껄껄껄...

인구빨이란건 인정한다 ^^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스포츠강국은 다양한방면에서 우월한 국가가 강국이라고봄ㅇㅇ따지고 보면 중국도 스포츠 강국이 맞다.
2011.09.18 13:06

전세계 스포츠 집중도의 95퍼센트가 축구에 몰려있는 현실에서 다방면에서 잘하면 강국이란건 헛소리다.... 축구를 잘하는것이 진정한 스포츠 강국이다..... 이탈리아인과 브라질이 얼마나 스포츠를 잘하는줄아느냐? 껄껄껄...

nadal's prime is basically his all career unlike what delusional nadal fans try to make him to be like federer

nadal prime is not that good..nadal is famous for having no up and down in his games, always play the same level because of his extreme de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