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30, 2011

서양사람들의 지혜로움은 음식문화에서 찾아볼수 있다.

고급 서양 레스토랑에서 음식 나오는걸 보면 음식이 여러가지가 아주 우리나라식 표현으로 간에 기별갈만한 양으로 나오는걸 볼수 있다.

그것을 보고, 서양 음식 문화에 생소한 한국사람들은 저걸 먹고 간에 기별이나 가냐? 뭐 저래 고급스러운척 유난을 떨면서 깨작꺠작 먹는데?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그것은 서양의 지혜로운 음식 문화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서 비롯된 말이다.

한국인들의 음식 문화는 양의 문화다 한종류의 음식을 많이 먹는 문화이다. 이것은 별로 좋은 문화가 안된다 왜냐하면 우리 인간은 여러 영양소를

필요로한다. 그런데 한음식을 맛있다고 그것만 많이 먹는것은 그만큼 골고루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는것이다. 골고루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닌깐, 불만족스러움에 그것을 많이 먹게 되는것이다. 질이 나쁘니 양으로 보상하려는 몸의 반응같다. 또 그렇게 질낮은 식사를 하고 많은 양을

섭취하게 되면 비만이 되기 쉽다.

하지만 서양 음식 문화는 완벽한 음식 문화다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조금조금씩 적당하게 섭취한다 코스요리로 빵 포도주 고기 생선 야채 디저트

이런식으로 섭취한다 음식의 종류가 많으니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수 있

으며 종류가 많으니 많이 먹은거 같지만 적당한량의 여러가지 음식을

여러번 나눠서 섭취하게 되니 사실 먹은 전체량은 얼마 되지 않는다. 그리고 한가지가 아닌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을 맛보니 미각적으로 만족을 하게된다...


그리고 또 서양사람들은 음식을 여유롭게 즐기며 4시간 넘게 적당한량의 음식을 오래 먹는다, 또 음식을 먹을때 즐겁게 대화를 하며 음악과 함께 먹기 때문에 건강하다....


우리나라에서 지혜로운 선조라는 표현을 쓰는데, 서양 문화를 알면 그 표현에 거부감이 든다. 지혜로운 유럽의 선조 정확히 말하면, 지혜로운 지중해인의

선조가 맞는 말이다. 우리나라 선조가 만든 음식 문화는 지혜로운 부분도 있지만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그리스 같은 남유럽 완전한 음식 문화에

비하면은 그리 지혜롭지도 못하다...


센징킬러
조선은 진짜 어디가서 나물쪼가리 홍보하면서 코리안 샐러드라고 하지마라|210.178.***.***
2011.10.31 11:10
센징킬러
먹을게없어서 산에서 풀뜯어다 반찬겸 먹게된게 샐러드는 무슨|210.178.***.***
2011.10.31 11:10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근데 비만률은 양놈들이 더 심하지 않냐?
2011.10.31 11:12
난CIS-AB형
ㄴ내가 말한 서양은 남유럽 국가를 말한것이지 패스트푸드 먹는 미국을 말한게 아님.|68.98.***.***
2011.10.31 11:18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겨우 남유럽국가들 몇몇이 서양사람들 전체를 대표하는 집단이 될 수 있나? 글의 전제가 잘못된 거 같다. 미국도 엄연한 서양사람들인데
2011.10.31 11:19
난CIS-AB형
ㄴ그건 그렇다....서양의 문화가 다양하니 서양문화라고 뭉뚱그려말하는것 자체가 말도안되는것이다... 근데 우리나라 사람들도 항상 미국이 서양 전체를 대표하는듯이 글 버릇처럼 많이 쓴다.... 내가 여기서 말하는 서양은 남유럽국가들임을 이해해주길 바란다....그리고 사실 미국까지 이어지는 북유럽 국가들의 문화들은 남유럽에서 전해진것이기도하다...남유럽 국가들도 다 문화가 틀리지만 공통점을 보고 글을 섰다...|68.98.***.***
2011.10.31 11:23
카산드로스 [kassandr**(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스 등등 음식은 적어도 유럽을 대표한다고 봐도될것같다 미국 패스트푸드는 논외로 쳐야지 저기서 말하는게 뭔지도 알면서 논점을 미국쪽으로 흐려버리네
2011.10.31 11:23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럼 남유럽 사람들이라고 글을 적었어야지 무턱대고 서양사람들이라고 적으면 안되지. 글을 수정하던가 해.
2011.10.31 11:25
난CIS-AB형
한국 사람들은 서양문화하면 남유럽국가의 문화에 대해 잘모르니, 미국의 문화가 서양 전체의 문화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한국에 많으니, 서양 음식하면 미국음식이 패스트음식을 떠올려서 내 글을 잘 이해못하는 한국 사람들도 많을거라고 생각되네요 ㅋㅋㅋ|68.98.***.***
2011.10.31 11:27
난CIS-AB형
남유럽의 음식 문화가 서양 전체의 문화인것도 모르네 ㅉㅉㅉ|68.98.***.***
2011.10.31 11:30
댓글돌이
댓글 10개 돌파!!

난CIS-AB형
패스트음식 문화는 서양으 문화가 아니라 미국의 문화이다....너는 누구냐가 비만률은 양놈들이 더 심하지 않냐도 미국이 마치 서양을 다 대표한다는듯이 쓴글 아닌가? 정정해야하는것은 그쪽이다.|68.98.***.***
2011.10.31 11:32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다른 유럽국가들도 다 높다. 높은 비만률은 서양 공통인데 내 말이 뭐가 틀렸냐?
2011.10.31 11:33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 지린다던 지중해 식단. 왜 그리스는 씹돼지들만 바글거리나?
2011.10.31 11:34

남유럽 음식문화가 서양전체의 문화라는거는 존나 편파적인 거지.. 미국이나 캐나다 북유럽애들도 파스타 먹고 사냐|211.226.***.***
2011.10.31 11:35

전에 통계자료보니까 남유럽이 비만율이 낮은편이긴 한데.. 그리스는 엄청 비만율이 높더군|211.226.***.***
2011.10.31 11:36

한편으로 스웨덴은 스페인보다 비만율 낮음|211.226.***.***
2011.10.31 11:36
카산드로스 [kassandr**(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ㄴ비만율이 높은게 무조건 음식과 관련된건 아니지 병1신아 그리스의 비만율이높은건 운동도 별로안하고 주로 식사하는 시간대가 늦은시간대라 그런거다 아무리 빠가라도 비만에도 여러원인이 있다는걸 모르는건 아니겠지 ??
2011.10.31 11:37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리스만 높으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다른 유럽국가도 별 반 다를 바 없구만 이건 어쩔?
2011.10.31 11:38
난CIS-AB형
미국의 40퍼센트 비만율과 이탈리아의 10퍼센트의 비만율이 같은가? 다르다.... 서양=미국 이라고 보는 편향된 시각을 가진 전형적인 한국인것은 당신이다.|68.98.***.***
2011.10.31 11:39

누가 먹는거때문에만 비만 많다고 했냐? 난 그런말 한적이 없는데|211.226.***.***
2011.10.31 11:41

그런 주장을 한건 너는누구냐고.. 난 안했다.. 난 어느나라가 높고 어느나라가 안높고 그것 말햇자|211.226.***.***
2011.10.31 11:41
카산드로스 [kassandr**(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ㄴ 난 너는 누구냐에게 말한거다 오해했다면 ㅈㅅ
2011.10.31 11:42

그리고 스페인이랑 이태리랑 그리스랑 다 각기 전통음식이나 육류 섭취비율이 각기 달라.. 스페인같은 경우는 하몬도 그렇고 새끼돼지 요리도 그렇고 .. 육류 많이 먹더만|211.226.***.***
2011.10.31 11:42

그럴만도 한게 농업소출이나 작물이 나라마다 달라서.. 이태리가 평야가 비교적 넓고 밀농사에 제일 유리하고.. 스페인은 건조하고 그리스는 돌산이 많고 굉장히 척박해서 이태리보다는 어류나 육류를 많이 먹을수 밖에 없음|211.226.***.***
2011.10.31 11:43

http://ko.wikipedia.org/wiki/%EC%8A%A4%ED%8E%98%EC%9D%B8_%EC%9A%94%EB%A6%AC|211.226.***.***
2011.10.31 11:44
난CIS-AB형
ㄴ맞는 말인데 아무도 부정한적이 없는데, 싸우는 투로는 말하지 마세요....|68.98.***.***
2011.10.31 11:49
너는 누구냐? [eufoni**(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이탈리아 비만률이 10%라고 해도 상대적으로 낮아보이는 것일 뿐 그것도 높은 수치가 아닌가? 10명이 있으면 한명꼴로 비만이라는 게 절대 좋은 것이 아닌데?
2011.10.31 11:50

http://gall.dcinside.com/list.php?id=history&no=589024&page=1&bbs=

Wednesday, October 26, 2011

라틴

딕일이
전유럽이 고루 섞인 측면도 있다. 특히 서유럽 간에는 그러한 경향이 강하다|119.67.***.***
2011.10.27 01:52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라틴인 자체가 매우 소수 였다니까... 내가 보기엔 게르만의 수십개의 부족 중에하나도 될까말까한 숫자를 라틴족이라 했는데 그들이 이탈리아를 대표할 수 있는 하플로그룹의 근본이라는거 자체가 넌센스지
2011.10.27 01:52
딕일이
단, R1b 우세라는 점에서는 일단 켈트인이 망하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즉, 일본의 죠몬인처럼, 켈트인은 정체성만 로마, 게르만, 등등에 융화된 거지 멸종한 거시 아님|119.67.***.***
2011.10.27 01:52
딕일이
뻐킹 / 아 여기서 말하는 라틴은 라틴족이 아니라, 라틴 문화권, 즉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을 말한다|119.67.***.***
2011.10.27 01:53
듣보잡
켈트는 유지되었다고 보는 거시 옳다 분리독립 세력도 있으며 스코트랜드 프리미어 리그 이름이셀틱FC인 것만 봐도 유추가 가능하다|112.121.***.***
2011.10.27 01:54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딕일이// 아니 근데 듣보잡이 쓴 글은 마치 라틴족 특유의 하플로 그룹이라는게 있다는것처럼 썼잖어
2011.10.27 01:54
난CIS-AB형
라틴은 소수가 아니다.....소수가지고 절대 제국을 만들수 없다....|70.179.***.***
2011.10.27 01:58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장난하냐 씨발ㅋㅋ 로마가 이탈리아 반도 통일했을때만해더 라틴인보다 이민족이 더 많았는뎈ㅋㅋ 남쪽에 이탈리아인 북쪽에 켈트인이고 중부에 아주 조그만한 땅중에서도 라티움이라고 하는 곳에만 라틴인이 살았는뎈ㅋㅋ
2011.10.27 02:02
딕일이
착각하는게 있는데, 라틴인이 갈리아인(켈트), 게르만하고 정체성은 다르지 하플로그룹상 교집합은 충분히 있을 수 있다는 점이다. 즉, 라틴인이 E3b와 J뿐이었다고 가정하는 거슨 비약인 거스로 보임|119.67.***.***
2011.10.27 02:02
딕일이
그리고 이탈리아의 J의 유입은, 시칠리아의 이슬람 침공과 스페인 제후국의 샤르데냐섬, 시칠리아섬 등의 점거 등과도 연관이 가능함|119.67.***.***
2011.10.27 02:02
댓글돌이
댓글 10개 돌파!!
덜 먹고, 날씬하게! 올 겨…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외모도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흑발보다도 갈색에 가까웠다고 하고 언어도 인도유럽어계통의 언어를 사용한것으로보아 집어말하자면 켈트인하고의 연관이 크겠지
2011.10.27 02:04
난CIS-AB형
이탈리아의 시칠리아섬 일부분이고 이슬라 침공때 이슬람 세력과 혼혈이 잘이루어지지 않았음.... 그리고 라틴인이 J E3B가 아닌 다른 하플로그룹이면 로마제국 그리스 제국이었던 현재 아랍 북아프리카인들이 다른 하플로 그룹을 많이 가져야함......하지만 J E3b가 주류인것을 보면 라틴인이 J E3b임을 증명함...|70.179.***.***
2011.10.27 02:06
난CIS-AB형
수가 밀리는데 어떻게 통일할수가 있는가? 말이 안되지...|70.179.***.***
2011.10.27 02:08
딕일이
라틴인에서 J의 가능성은 어렵다. 왜냐하면 J는 적어도 이슬람의 북아프리카 포교 이후에 비로소 물밀듯이 들어왔기 때문에.|119.67.***.***
2011.10.27 02:09
딕일이
그리고 현대 이탈리아인에 E3b가 있는 것과 비교해서 그리스인이 오히려 E3b가 더 많다. 내가 볼때는 현대 이탈리아인의 E3b는 당시 이탈리아 반도에 있던 그리스인 식민 도시의 영향도 있다고 본다|119.67.***.***
2011.10.27 02:10
딕일이
물론 가설이므로 완벽한 거슨 아니다|119.67.***.***
2011.10.27 02:10
난CIS-AB형
이탈리아 이슬람 침공때 이슬람 세력과의 혼혈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내 생각에는 J가 라틴이라고 생각함...|70.179.***.***
2011.10.27 02:12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아... 진짜 Cis AB형 로마 공부 좀 하고 말해라...
2011.10.27 02:12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로마라는 국가가 커질뿐이지 로마=라틴족이라고 생각하냐? ㅋㅋ
2011.10.27 02:13
난CIS-AB형
ㄴ상대적인 수의 열세는 사실이고 부정한적이 없다...이탈리아인의 R1b와의 혼혈이 증명하지 않는가...내 말은 제국을 세우려면 수가 적어서는 세울수가 없다는거다...|70.179.***.***
2011.10.27 02:16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라틴인이 그리스인에게서 나왔다는건 또 무슨 개소리랰ㅋㅋ 그리스 로마 신화 읽고 왔냐?
2011.10.27 02:21
난CIS-AB형
로마제국이 그리스 제국을 흡수하기 이전 애초에 라틴족은 희랍족에서부터 나왔다..... 이탈리아인보다 그리스인에 E3b가 많다 이건 이탈리아인들이 혼혈이 더 많이 이루어진거 같음....|70.179.***.***
2011.10.27 02:21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아 그리고 씨발 나라가 커지는데 인구가 작을 수가 없다 드립치는데 로마는 시작부터 망명자나 유랑민 세력 규합해서 만든 국가라서 다른나라를 정복해도 그 백성들 그대로 로마시민으로 받아들였기 때문에 라틴인 자체가 적어도 얼마든지 인구는 많을 수있는 국가였어 왜이래...
2011.10.27 02:22
난CIS-AB형
다른나라를 정복하는데 수가 적으면 정복할수가 없다....|70.179.***.***
2011.10.27 02:24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알바롱가와 삼니움족의 예를 들 수 있음
2011.10.27 02:24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아 미친놈아 로마 역사 모르면서 씨부리지 말라고... 아 좆같네 말을 해도 못알아 쳐먹으니 이길 수가 없다
2011.10.27 02:25
난CIS-AB형
미친놈아? 왜 욕질이냐 갑자기? -_-;;이새기는 지혼자 화나서 씩씩거리네.... 니새끼는 수가 적은데 다른 나라를 정복할수 있냐?|70.179.***.***
2011.10.27 02:28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꼭 그렇게 생각해라 ㅇㅇ 진짜 기본 역사를 공부하지 않고 끼워맞추기식으로 공부하니까 이런 폐해가 나오는구나
2011.10.27 02:31
난CIS-AB형
ㄴ끼워맞추기는니가 하는거 같은데....애초에 수가적은데 다른나라를 정복하다니....니놈 말처럼 수가그렇게 적었으면 다른나라한테 먹혔겠지|70.179.***.***
2011.10.27 02:32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아 진짜 무식해도 좀 정도껏 무식해라... 초기 로마인을 라틴인 그 자체로 보는건 정말 멍청한거다
2011.10.27 02:33
난CIS-AB형
아랍족도 초기에 다 아랍족이었을꺼 같니? 다 작은 민족들 먹으면서 통합시킨거야.....초기 로마인에 다른족이 섞인건 누가 부정했냐? 이새끼는 지혼자 똑똑한척해....니보다 로마 역사 알면 훨씬 잘알어 병신아...|70.179.***.***
2011.10.27 02:39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아이고 그러세요? ㅋㅋ 그런 사람이 라틴족이 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멋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2011.10.27 02:40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로마의 라틴족이 섞여? 어디까지나 식민시에서나 가능하겠짘ㅋㅋ 기존의 도시나 국가는 웬만해서 로마라는 국가 아래서 기존의 질서를 유지토록 했는데 잘도 라틴인들이 범민족적으로 섞였겠닼ㅋㅋ
2011.10.27 02:42
난CIS-AB형
다수가 아니면 애초에 다른 민족을 어떻게 먹냐고 바보야 뭐야 말길을 못알아들어....|70.179.***.***
2011.10.27 02:43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원래 로마 자체가 하나의 마을로 시작했다 멍청아 주변 세력을 처음에는 라틴동맹이라는 이름으로 이후에는 로마연합이라는 이름으로 묶어서 그들의 군대와 힘으 합쳐서 세력이 점차 커져나간거지... 로마 역사 나보다 잘 이신다는 분이 참으로 기본적인것도 모르고 인구 드립 치시죠잉?
2011.10.27 02:44
난CIS-AB형
내가 언제 그걸 부정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부족이든지 다 그렇게 시작해 멍청아...ㅋㅋㅋㅋㅋ|70.179.***.***
2011.10.27 02:47
난CIS-AB형
힘이 쎈 부족이 힘이 약한 부족을 먹어서 통합하는건데 멍청한 삼수는 힘이 약한 부족이 힘이 강한 부족을 먹는게 정상이라네 멍청아그 러닌깐 니가 삼수를 하지...|70.179.***.***
2011.10.27 02:48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암 그라제잉 그라믄서도 라틴족은 다수랑껰ㅋㅋ
2011.10.27 02:48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로마인은 통합한 세력에 대해서도 기존 질서를 유지시켜줬다는건 어따 잊어버렸냐? ㅋㅋ 기본적으로 잘 섞이지 않았다고 ㅋㅋ 답답해 죽겠네
2011.10.27 02:49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내가 서울대 못가서 삼수하는 병신인건 인정하는뎈ㅋ 연대 합격은 해봤음? ㅋㅋ
2011.10.27 02:50
난CIS-AB형
누구나 다 아는걸 지혼자 아는것처럼 말하네 ㅋㅋㅋ 멍충ㅋㅋㅋ|70.179.***.***
2011.10.27 02:51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난CIS-AB형// 아니 니가 라틴인이 다수라고 말하는 근거를 대봐라 진짜 좆도 말도안되는 소리로 일관하지말곸ㅋㅋ
2011.10.27 02:52
난CIS-AB형
어 니가 더 말이 안되는데 소수가 어떻게 제국을 세워? ㅋㅋㅋㅋ 혹시 라틴인이 세계인구랑 비교한거아냐?|70.179.***.***
2011.10.27 02:54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니가 말하는건 로마인 개념이겠지... 라틴인은 그야말로 이탈리아 아주 작은 지역에 살던 민족을 말하는 개념이라니까...
2011.10.27 02:58
난CIS-AB형
그닌깐 어떤 민족도 다 처음엔 그렇게 시작한다닌깐? 근데 라틴부족이 다른 민족보다 훨씬 후에 시작한 신생민족이란건 사실이다....말하고싶은게 뭐야?|70.179.***.***
2011.10.27 03:00
난CIS-AB형
내가 라틴민족이 라티움이라는 이탈리아 중부 도시에서 시작했다는걸 모를줄알고 그런말을 하는거냐?|70.179.***.***
2011.10.27 03:01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한마디만하고 자러간다... 참고로 로마가 이탈리아 반도 전체에 세력을 뻗칠때즘 부터 학자들은 라틴족이란 명칭 사용안한다... 그 내부에 에트루리아인 그리스인 삼니움인 켈트인 등등 다양한 민족이 섞여있기때문에 이탈리아인이라는 표현을 쓰지...;; 종족으로서의 라틴인 개념은 더도말고 덜도 말고 딱 라티움의 사는 민족이여... 가끔 로망스어를 사용하는 국가 국민들을 라틴적이라거 하기는 한다만... 어디까지나 언어 분류상의 편의성을 위한 방편일 뿐이지
2011.10.27 03:06
난CIS-AB형
그학자들이 게르만 중심적인 사관을 갖고 해석하니 그런거지....현대에 들어서 게르만 학자새끼들이 역사를 날조하면서 라틴 민족을 부정하는 agenda가 섞여있다... 그렇게 치면 아랍족도 아랍족이 아니야...아랍족도 작은 부족들 다 통일하고 그렇게 된거거든.....어떤 민족들도 다 다른 민족을 통일하면서 그렇게 시작하는데 라틴족들한테만 이중잣대를 들이미는 너가 말하는 그 학자들을 평소에 안좋게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란것만 알아둬라...|70.179.***.***
2011.10.27 03:10
난CIS-AB형
라틴민족은 세계에, 유럽 남부와 남미에 고루 퍼져있다....|70.179.***.***
2011.10.27 03:12

라틴족은 J와 E3B라고 생각함...

이 름 난CIS-AB형

제 목 라틴족은 J와 E3B라고 생각함... 다음 요즘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싸이월드 C로그






이탈리아인과 라틴족이 나온 그리스인들에게서 J와 E3B가 많음.... 혼혈이 많이 이루어진것도 R1b가 많은거 보면 사실이다...


IP Address : 70.179.***.***
2011-10-27 01:44:05

0



위메프

찬스딜.아웃백

전체댓글수18| 욕설이나 비방 댓글은 누군가에게 큰 상처로 남을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오히려 난 R1b였을거라 생각하는데 라틴인의 정확한 정의가 고대 라티움 지역(이탈리아 중부지역)에 사는 사람을 의미하는데
2011.10.27 01:45
딕일이
필자는 라틴인과 그리스인의 공통분모를 E와 J라 보고, 라틴인이 그외 R1b의 지분이 그리스인보다는 좀 더 많은 형태라고 본다|119.67.***.***
2011.10.27 01:46
딕일이
내가 볼때는 라틴인은 R1b 순혈이 아냐. 켈트인이나 바스크인, 이베리아인은 R1b이 거의 95%에 육박하지만, 라틴인은 내가 볼때는 R1b와 E, J의 3중구도로 생각된다|119.67.***.***
2011.10.27 01:46
딕일이
라틴인과 그리스인과의 차이점은 정체성도 있겠지만, 그리스인이 북아프리카의 E3b 비율이 훨씬 많아.|119.67.***.***
2011.10.27 01:47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라틴인이라는것 자체가 현대인이 보는것처럼 이탈리아인의 하플로그룹 비율 분포에 가시적인 영향을 미칠 수준의 숫자가 아니었을거라 봄
2011.10.27 01:47
딕일이
즉, 그리스인은 라틴인보다는 그 당시 페니키아인, 누미디아인, 베르베르인과 연관이 더 많을 거스로 보임|119.67.***.***
2011.10.27 01:47
딕일이
참고로 R1b가 거의 순혈인 집단은 이베리아인, 바스크인, 갈리아인(오늘날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 지방, 브르타뉴, 프랑스 일대) 등등의 켈트족|119.67.***.***
2011.10.27 01:48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이탈리아의 E3b와 J는 유사이래의 이슬람 정복이라든지 비잔틴제국의 지배등의 사건을 계기로 혼혈이 많이 되어서 현재의 분포를 이루고 있을것이라 생각한다
2011.10.27 01:48
딕일이
그리고 게르만은 켈트와 R1b를 공유하긴 하지만 R1a도 섞였고 결정적인 게 I가 R1b 못지않게 비중있게 존재함|119.67.***.***
2011.10.27 01:48
딕일이
버킹 / 그럴수도 잇따고 보여진다|119.67.***.***
2011.10.27 01:49
댓글돌이
댓글 10개 돌파!!
HDD 가격, 태국 홍수로 …

딕일이
버킹 / 그리스의 E3b는 정말 너무 많은데 이거슨 오스만의 정복으로 설명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아마 고대때부터 북아프리카인과 혼혈되었을 가능성이 높다|119.67.***.***
2011.10.27 01:49
딕일이
당시 그리스인이 북아프리카인이나 사하라 이남의 흑인을 노예로 쓰기도 했음. 고로 인종개량(은 아니지만)이 일어났을 가능성도 있따|119.67.***.***
2011.10.27 01:49
뻐킹삼수벌레 [tmsnfkdlvm**(고정닉) :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일반인들이 심각하게 오해하고 있는게 라틴족이 게르만족이나 슬라브족과 같이 대인구를 지닌 사람들이었을거라 생각하는거임 라티움 지방이라고 해봐야 얼마나 한다고 생산성이 좆망이었던 시절에 그 지역 사람이 몇이나 살았겠냐
2011.10.27 01:50
난CIS-AB형
내 생각은 E3B와 J는 라틴인이라고 생각함...... O2b와 현대까지 혼혈이 이루어짐......북아프리카인이나 아랍인들이 J와 E3b가 많은것은 그리스 제국과 로마제국의 영향....|70.179.***.***
2011.10.27 01:57
딕일이
CIS / E3b는 원래 북아프리카에 많았음. 알제리와 모로코만 봐도 딱 나오지.|119.67.***.***
2011.10.27 01:59
딕일이
즉, 라틴인이 E3b일 가능성은 있스나, 라틴인만 E3b는 아니고 당시 북아프리카와 지중해 북쪽 유럽땅은 E3b가 듬성듬성 있었음. E3b 본진은 북아프리카고.|119.67.***.***
2011.10.27 01:59
딕일이
그리고 J는 나중에 이슬람의 북아프리카 포교 및 세력 확장에서 아랍인의 침공으로 퍼진 거스로 보임. 그게 나중에 유럽에도 퍼져서 전유럽에 소수지만 고루 나오기도 하고. 아마 유럽에 있는 유대인들은 대거 E3b나 J 계열일 가능성 높다. 아슈케나짐 같이 랍비도 배출한 집단 말이지.|119.67.***.***
2011.10.27 02:00
난CIS-AB형
/맞음....그렇기 때문에 라틴인이 북아프리카를 통해 서아시아를 통해 왔음을 증명함.... 그리고 그리스제국과 로마제국때 라틴인이 아랍과 북아프리카에 영향을 미치고....|70.179.***.***

Saturday, October 8, 2011

유럽 문화...

ㅁㄴㅇㄹ걍 좆센징들이 암것도 모르고 지껄여대니까 그렇지 좆센징들은 지들이 잘모르는건 왜곡하는 경향이있음|121.177.***.***
2011.10.09 03:41
ㅁㄴㅇㄹ프랑스를 짱꼴라 장애인들이랑 비교하는게 말이되냐?????|121.177.***.***
2011.10.09 03:41
히틀러킬러근데 문제는... 이미 스페인어 배우는 사람의 인구수가 영어배우는 사람의 인구수를 앞질렀다. 미국에서도 이제는 영어를 게을리 배우고 아예 애초부터 스페인어부터 배운다. 미국은 불체자 1억명 크리..ㅋㅋㅋㅋㅋㅋ|124.195.***.***
2011.10.09 03:42
난CIS-AB형내 말이 존나 좆센징들 미국은 존내 잘알고 무한 찬양하면서 프랑스 이탈리아 이런 나라는 제대로 모르면서 무식하게 깍아내림.....사실 미국이 존내 미개한 국가고.....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이런 나라들이 진짜 찬란한 문화를 가진 나라....미국 건물부터 봐라 얼마나 무식하게 미적감각 없이 실용적으로만 지었냐 완전 반도 마인드지 또 반도 마인드가 미국 영향을 받기도 했는데 그런걸 몰라...|70.179.***.***

Tuesday, October 4, 2011

berbers north africans are white

berbers are latin white. north africa was part of roman empire, that's why they look like italians, but after roman empire falls, there was no marrige between spaniards and italians with north africans because islam didn't allow marrige with italians and spaniards. anyways, North africans are the same latin people from roman empire.

Monday, October 3, 2011

라틴백인은 축복받은 인종





라틴백인 들은 진짜 다타고난 민족이다. 세계최고의 문화 세계최고의 음악감각, 세계최고의 미술감각, 세계최고의 예술감각,세계최고의 요리, 세계에서 가장 예쁘고 잘생긴 외모, 꼬추 크기 까지....

Sunday, October 2, 2011

너네 순발력 테스트 몇나오는지 한번 해봐라

http://adf.ly/30J49




위 링크 누르면 순발력 테스트 하는 싸이트 나온다...


0~100 예측샷
100~160 세계적인 운동선수급
160~280 일반
280~400 둔치
400~ 딴짓하다 누름

나는 260정도 나오는데 일반급이다네...너희들은 몇이나 나오냐?

nadal's prime is basically his all career unlike what delusional nadal fans try to make him to be like federer

nadal prime is not that good..nadal is famous for having no up and down in his games, always play the same level because of his extreme de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