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September 30, 2012

미국 사람들 유머 감각 없기로 소문이 나있는데....




미국 사람들 세계에서 유머감각 없기로 소문났는데, 무슨 말로 웃기고 고급 코메디니 한국 사람들 미국 사람들 딱딱해서 못웃기는 걸 보고 고급 이라 그런거다... 고급이라 내가 이해 못하나보다....뭔가 다른 뜻이 있나보다 내가 영어가 딸려서 웃긴건데 모르나보다....이런 식으로 미국에 굉장한 동경심 때문에, 포장을 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 미국 사람들은 딱딱하고, 유머감각이 최악이다.....그래서 세상사람들로 부터 미국 사람하면 차갑고, 딱닥한 사람들 이렇게 이미지가 되있는 건데 한국 사람들만 모르고, 반대로 착각하고 있다...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

벤츠 bmw 아우디는 고장이없다.

뭔 가르쳐주는 사람한테 공부를하래...전 벤츠 BMw 잔고장없이 잘탑니다...독일 럭셔리 시장은 차를 금방 바꾸는 부자들을 위해 신기술을 갖춘 차모델을 매년 출시해야 되는데, 큰신기술도입되는 모델들은 신기술의 오류들이 안잡혀서 당연히 어쩔수없이 잔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