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pril 29, 2014

난 두달전에 엄청난 걸 알아내고, 오늘 엄청난 깨달음이 왔다...

ㄷㄷㄷ 나의 이깨달음은 모든 사람들이 바래는 모든 것들에 대한 깨달음이다 돈 명예 인기 외모 자신감 여자 손재주 비상한 머리 모든 사람들이 갖고싶어하는 모든 것들이 타고 나는 것이 아니고, 타고 나는 것이 아닌데도 노력을 하는데에 노력하는 양조차 틀려 노력도 타고난 사람이 할 수 있다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타고나는 것이 아니며 어떤 차이에서 오는가에 대한 분명한 깨달음을 얻었다 그런데 이 깨달음은 복잡하고 어떤 형이상학적인 것도 아니며 대단한게 아니면 너무도 흔해 우리가 느끼지 못하며 지나치는 존재가 너무 확고한 것이라는 아니러니한 사실이다 ㅋㅋㅋㅋ 아 진짜 그 모든 차이가 이렇게 하찮은 거였다니 정말 쓴웃음이 나온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벤츠 bmw 아우디는 고장이없다.

뭔 가르쳐주는 사람한테 공부를하래...전 벤츠 BMw 잔고장없이 잘탑니다...독일 럭셔리 시장은 차를 금방 바꾸는 부자들을 위해 신기술을 갖춘 차모델을 매년 출시해야 되는데, 큰신기술도입되는 모델들은 신기술의 오류들이 안잡혀서 당연히 어쩔수없이 잔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