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30, 2014

동남아시아 사람들은 순혈이다...

난 항상 동남아시아 사람들이 우리와 비슷하면서 약간 다른 걸 아시아 사람들이 더운 기후에 적응했기때문이라고 생각했다...난 어렸을땐 아시아인의
기원이 동남아인 걸 몰랐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기후와 환경에 맞춰 외모가 형성된다고 생각했다 근데 인터넷을 하면서 무식한 미국놈들이랑 조센징새끼들이 씨부려놓은 글을 보면 새로운 시각을 접하기 시작했다 바로 모든 남쪽 인종에다가 그 지역에는 아예 살지도 않는 흑인 혼혈설을 접하고 쇼크를 먹고 무식한 미국놈들과 조센징중에는 나같이 그냥 남쪽인종은 혼혈이 아니라 순혈이지만 우리와 다른 기후 때문에 외모가 다르다라고 나와같이 생각하는 새끼들은 단한명도 없고 전부 무조건 흑인피섞였어라는(심지어 미국에 학자라는 새끼들도 이런 생각(추측 가설)을  갖고있음) 나한테는 절대 듣고보도 못한 시각을 가진 것에 큰 충격을 먹었다...인터넷은 온갖 무식한 것들의 모임소이기에 나에게는 악몽과도 같은 것이다...그러나 과학이 발달하면서 유전학이 동남아인들이 순혈임이 밝혀지면서 나의 생각이 맞았음을 입증해주었다 나는 이런식으로 정확한 이해관계 사실을 알지못해도 직관력으로 알고 있는 비밀스러운 것들이 많고 나중에 인터넷등으로 검색해보면 이런
비밀스러운 것들에 대한 나의 직관이 전부 다 맞었다...나의 직관력은 너무나도 놀랍다...예를들면 나는 특정음식이 땡길때는 그음식이 필요해서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중에 인터넷으로 뒤져보니 맞더라 정도...이 건 비밀스러운 건 아니다...비밀스러운 나의
직괸력으로 알고 있는 사실들은 나만 알고 있어야함으로 밝힐 수 없다...또 그리스 로마 역사에 대해 잘알기전에도 항상 로마인들 고대그리스인들은 까만눈 까만머리였음을 생각해왔고 그리스 로마 역사를 공부하고 미술들을 봐오면서 내가 생각했던거링 전혀 다름이 없어서 다른 사람들도 죄다 나처럼 생각하는줄 알았는데 최근 인터넷 무식한 것들이 그리스 로마인들이 야만족 신체 특징이라고 여겼던 금발머리라고 잘못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 걸 보고 이탈리아의 까만머리 까만눈 오리지날 로마인들을 자꾸 반대로 아랍인이랑 섞였다는 섞여 섞여 이론을 쳐들고 나와 기정 사실처럼 여겨지는 것을 보고 처음에는 쇼킹했고, 짜증난다 이젠...북방 사람들이 자꾸 그리스 로마를 지들 껄로 만들고 싶어서 지글 자위적으로 해석하고 맘대로 섞여 이론을 만들어낸다... 북방새끼들이 모든지 지들 우월하다고 착각하고 자위대로 해석하고 직관력이 나처럼 뛰어나지가 않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악성 미국스포츠 숭배자들 특징

복싱팬이 아니라 골로프킨이 미국흑인이 아니닌깐 욕하고 무조건 아래로 보려고하는 전형적인 조센징 악성 미국스포츠숭배자들이네... 이놈들은 인종차별주의자이고, 미국을 무조건 우러러보는것들이고 악성종자들이고, 골로프킨에게 편파판정을한 여자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