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anuary 24, 2015

유레카!!! 드디어 지금 백강전투의 비밀을 풀었다.....

혁신한국이 큰 도옴을 주었다...혁신한국은 정말 머리가 좋다......역갤 처음시작할때부터 나에게 많은 힌트와 동양사 특히ㅈ중국 백제 일본의 숨은 비밀관계를 많이 가르쳐주었다..... 하지만 후지와라씨는.신라계가 아니라 백제계 성씨이다..... 자료를 찾아보니 한국의 국뽕 자료에서는 백제계인 소가씨 집안을 멸망시켜서ㅅ백제성씨와의 라이벌관계를.열도에서도 이어나가는 것으로 그럴듯하게 백제계성씨 소가가문을 몰락시킨 일본의 신라계 성씨 후지와라씨로 묘사하는 곳도있고 어떤 이유를 들어 백제계의 성씨로 적힌곳도 있어 내가 신라계인지 백제계인지 국뽕자료를 바탕으로 계속 조사를 하였더니 백제계성씨로 거의 확신한다....특히 조사를하다 우연히 혁신한국글을 읽어보니 일본서기에 소가씨 인물을 살해한 사람이 한국인이다라고 적혀있다고하는 걸보고 확신을 얻었다....한국인이면 신라계인가 백제계인가를 두고 혁신은 고민하던데...백제가문을 멸망시킨 인물이 한국인이라면 신라계라고 추론한 것은 합당한 추론이다.....그리고 김춘추라는 사람이 후지와라가문을 세운 장본인이 백제계 소가씨를 몰아내고 실세를 얻자 신라에서 바로 화친을 맺으러 온 사실로 추정해 후지와라가 신라계와 더 관련이있음을 추정하는 것은 합당하다....하지만 후지와라씨는 백제계가 맞다.....자세한 건 나만아는 비밀로 붙여 쓰지 않겠다.....백강전투에서 일본이 백제를 도운 건 처음 그말을 듣고 의아해하며 자세한 내막을 찾았지만 선조들의ㅜ땅에 어떻게 돌아갈꼬라고 일본장군들이 탄식하였다라고 일본서기에 적혀있다고 하여 아 그렇군했는데 나중엔 날조로 드러나더군 하여 여태까지 찾지 못하였는데  오늘 드디어 이유를 찾았다....내가 아스카시대부터는 일본은 백제라고 했는데 그게 이유다...전엔 아스카의.유물들이 백제것으로 도배가 되어있어서 어떤 내막이있겠지 이때부터 백제계들이 일본왕실을.찬탈한게 아닌가 막연히 생각하고 어떤 국뽕 신문같은데서도 그래 말하길레 이야기의 맥락이 맞는거 같아 그렇게 믿고있어오다 오늘 확실히 믿어오던 것에 대한 확실한 내막을 알았다 그 것이 확실한 증거들이고..자세한건 말하지 않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correlation of speed, power and size in boxing training. principle of optimizing speed, power and size.

if those body builders can transfer that all muscle power into punch, of course they can hit harder than boxers....but you gotta do the ph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