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y 24, 2015

내가 좋아하던 베트남여자한테 고백했는데 마음이 찢어지게 아프네요..T-T

차마말로는 못하고....이메일로 고백했는데.....평소에 반에서 항상 옆자리에 내가 앉고하면....


서로 눈마주치면서 미소주고 받고, 내가 길에서 부르면 막코까지 찡그릴정도로 웃고...서로 자꾸 쳐다보고 그랬는데...


이메일 답장이 아예 안오네요....일하느라 바빠서인가....아니면 고백을 거부한 것인가 애가타네요....


근데 어제가 이번학기 마지막날이었어요....그래서 용기내서 말로 고백해야지 했는데....


시험끝나고 난 걔기다리는데 걔는 다른 베트남남자애를 기다리더군요.....


그래도 같이 끼어서 갈라했더니 베트남남자애가 나하고 얘기하더니 빠이하면서 잘가하는겁니다....


난 순간 깜짝놀랬는데....


내가 좋아하는 그여자애는 나한테 말걸라고 그랬는데 내가 좀 여럿이 있을때 한명하고 대화를 하는편이라 기회를 못잡는 눈치더군요....


그러더니 둘이 베트남어로 얘기하면서 평소에 다른길로 가길레 난 둘이 클래스가같이 있냐고 물어보니 남자애가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난 거짓말인지 알았지만 그런가보다하고 빠이하고 그 둘이 가게 냅두고 나혼자 주차장왔는데 내가 차타고 갈라닌깐 둘이 주차장에서 걸어가고


바로 헤어지더라고요.....제가 빠이할때 남이 있을때 꼭 나한테 인사하면 여자애가 나를 보지도 않고 고개만 살짝 돌리는척하면서 인사도 대충 빠이


했습니다....나랑 둘이 있을때는 진짜 진심으로 빠이하고 좋은말 한마디라도 더할라고 하던데....어쩔땐 귀찮으면서 부끄러운지 대충하더라고요....


그래도 내가 어제 절망적인 기분에서 빠이하고 헤어질때 아예 무시안하고 고개라도 돌리는척하면서 대충 빠이라도 해줘서 위안이좀되네요...


자기가해야겠다 할땐 표현잘하지만 평소엔 그냥 부끄럽고 어색해서인제 무시도 잘하는 성격입니다....베트남여자애들 성격이 대개


이런 경향이 강하더군요.....거의 대부분 시간은 조용하고 표현을 안하는데 진짜 가끔 표현할때는 사랑스러운......


정말 죽는줄알았습니다....진짜 마음이 너무 아파서....운전도 잘못하겠고 머리가 어지럽고 눈물도 나오고 그랬습니다.....


 반에서 보면 성격이 털털한거 같은데, 둘이서 얘기하면 말투가 베트남애들 특유의 애기말투, 그런데도 유머감각도 뛰어나고 말도 잘합니다....


여성스러운데 먼가 부끄러워하면서도  어떨땐 부끄러움이 없고 진짜 행동도 똑똑하게 잘하네요....


우리나라 여자는 여성스러우면 계속 말도 별루 없고 부끄러워하는데....이여자애는 대부분 말이 없고 조용하긴하지만 쑥스러워는하지만


부끄러워하지는 않는 표현할땐정말 사랑스럽게 잘하는 먼가 말로 설명할수 없는 그런 매력이 숨겨져있네요...


진짜 카멜레온같이 매력이 다양해서 마음이 녹아요....


전체적으로 이 사진속 애같이 생겼는데 입쪽만 원숭이처럼 튀어나왔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

벤츠 bmw 아우디는 고장이없다.

뭔 가르쳐주는 사람한테 공부를하래...전 벤츠 BMw 잔고장없이 잘탑니다...독일 럭셔리 시장은 차를 금방 바꾸는 부자들을 위해 신기술을 갖춘 차모델을 매년 출시해야 되는데, 큰신기술도입되는 모델들은 신기술의 오류들이 안잡혀서 당연히 어쩔수없이 잔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