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December 29, 2015

구역질나는 경상도 카페 망해라

 이딴 개정희가 온한국을 노예로 삼고 괴롭히는 경상도새끼들이 운영하는 경상도 카페라 그래라 그냥ㅋㅋㅋㅋ 똥술먹는흉노경상도종자야.....경상도새끼들은 인구만 많아가지고, 뭉쳐서 일베 저딴 카페 만들어서 충청도 송국리인들의 후손인 야마토에 문물을 전하고, 일본을 세운 백제인들을 괴롭힌다....



 일본은 백제가 세운나라인데 그사실은 무시하고 싶어하고 아무런 연관도 없는 경상도랑 일본이랑은 또 연관짓고싶어하는 어이없는 경상도놈들만 모여있는 카페.......

 아는것도 없고 흔한 경상도 우월주의 경상도 날조주의로 만들어진 일베같은 구역질나는 경상도 카페 망해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

people in the world accept the scientific fact that north africans and europeans and west asians are all caucasoid race but only stupid americans don't accept it and have their weird racist view of classifying races.

it's people of ignorant americans of all kinds of races that do not accept it because they have this weird racist non scholastic view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