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20, 2016

그냥 일반적인 사실에 발끈하는 일뽕은 뭐냐?!?


good3352
옵션 열기

자동차:독일, 이탈리아 volkswagen, lamborghini시계: 스위스 Patek Philippe광학렌즈: Carl Zeiss오디오:이탈리아 Sonus Faber 자꾸 일뽕들이 무식하게 아무나 다아는 기본적인 사실도 모르면서 일본을 유럽위로 올릴라고 하는데 일본은 중저가 기술력 중급시장에서 좋은 가성비로 잘나가는거지 최고급 최고기술력 시장은 유럽나라들이 꽉잡고 있음...
36분 전
답글26
공감/비공감공감1비공감1



Rtick800 트위터
자동차는 도요타가 세계1위 기업이고 오디오도 야마하가 거의 잡고있고 유럽 방송국에서 쓰는 모든 장비는 다 소니제품이다.
36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ㄴ도요타가 중저가차팔지 고급차파냐?!? ㅋㅋㅋ 그리고 야마하는 오디오 시장에서 명함도 못내밀어 중저가시장이지 말지어내는거봐 일뽕들 아는것도 하나도 없으면서 오직 일본을 높이기 위한 일념으로...이런건 매니아면 그냥 기본으로 아는거야...세계 최고광학렌즈도 칼자이스렌즈고...
33분 전



Rtick800
도요타 렉서스가 세계1위 기업이고. 오디오도 야마하는 알아주는 기업이고, 또 유럽 모든 방송국에서 쓰는 방송국 장비는 모두 소니 제품이다.
31분 전신고



Rtick800
유럽인들도 닌텐도 플스에 환장하고 일본만화에 환장한다. 모르면 아가리 닥치고. 알았지?
29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ㅋㅋㅋㅋ 무식한 일뽕...보통 조센징보다 더 무식해서 기본적인것도 모르는...중저가 많이판다고 세계1위기업은 아니지 기술력도 중급이니 중저가시장인거고...야마하 오디오도 중저가시장이지 고급시장에 진출할 기술력자체가 없고...
27분 전



Rtick800
렉서스가 뭔지도 모르는 새끼하고 내가 이야기를 하고 있다니 ㅋㅋㅋㅋ
25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람보르기니가 얼만줄이나 보고와라...
25분 전



star****
Rtick은 말을 못알아듣냐? 일본이 그렇게 수출해대는 제품들도 그냥 서민들이 대중적으로 이용하는 싸구려이미지라는 거잖아. 정작 제조업비중이 낮은 유럽제품들이 고급이미지라는 것이고.
25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진짜 무식하네 렉서스따위를 아는게 아는거라고 생각하다니 ㅋㅋㅋㅋㅋ 자동차에 대해서 아는것도 전무한 무식한 일뽕새끼...그저 기본지식도 없으면서 일본 높이기에 혈안이 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분 전



good3352
옵션 열기

일반인들 누구나 다 아는 내용을 얘기하면 일뽕들 손나 무식해서 그거듣고 발끈함 자기들딴에는 일본 제품들이 엄청 최고급이고 유럽은 그 밑인줄 알았나봄...아는게 없으니....가난하니 아는게 없겠지...
22분 전



Rtick800
유럽은 이름값으로 물건을 파는 나라고 일본은 기술력으로 물건을 파는 나라인데 ㅋㅋㅋ 병신 좃도 모르면서 까불기는 ㅋㅋㅋㅋ
22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하하하하하하 이름값이 기술력없이 생기냐?!? 일본이 기술력이 최고급이었으면 진짜 돈을 억쑤로버는 최고급시장을 잡고있겠지...그래서 어디서 일뽕아 야마하가 소누스 파베르보다 기술력이 뛰어나다고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제품이 일본제품보다 기술력이 뛰어나다고 하는게 낫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것도 하나도 없는 일뽕....어디서 일본이 기술력 좋다는 주워들은 소리만 아는...
18분 전



good3352
옵션 열기

이런 누구나 아는 것도 일뽕들은 너무 무식해서 싸우는쪼로 일일히 다설명해야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분 전



good3352
옵션 열기

항공모함이 갑자기 왜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안경은 어디서 발명한거냐?!?
13분 전



good3352
옵션 열기

미국 러시아가 어디서 과학 기술력을 배웠냐?!? 2차대전 끝나고 나찌 과학자들이 미국 러시아로 건너와서 다 일한건데...
12분 전



Rtick800
1970년대 미국 러시아하고 같이 우주 저거장을 건설항 일본보다 소누스 파베르보가 기술려기 더 좋데 ㅋㅋㅋㅋ 진짜 너를 그렇게 병신으로 난 니 애미 애비를 원망해라 ㅋㅋ =)
11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다 유럽나라들한테서 배운기술갖고 유럽나라를 욕하는 무식한 일뽕의 아이러니...
10분 전



Rtick800
1970년 미국하고 러시아 하고 우주 정거장을 건설한 일본이 중간급 기술력이래 ㅋㅋㅋㅋㅋㅋㅋ 황당하다 ㅋㅋㅋㅋㅋ 병신이냐 뭐냐 저새끼는? ㅋㅋㅋㅋㅋ
9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야 너 프랑스 없으면 니가 교과서에서 배우는 화학도 없어...은혜도 모르는 무식한 동양뽕새끼야...
9분 전


Rtick800
1970년 러시아하고 미국하고 같이 우주 장거장을 건설한 일본이 중간급 기술력이래 ㅋㅋㅋㅋㅋㅋㅋ 황당하다 ㅋㅋㅋㅋ 저 새끼는 병신이냐 뭐냐? ㅋㅋㅋㅋㅋㅋ
7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우주정거장이 왜나와ㅋㅋㅋㅋ 일본제품은 중간급 기술력으로 우수한 가성비의 제품을 만들어내서 중저가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는데..
5분 전



Rtick800
전세계에서 가정용 게임기를 만드는 유일한 국가 일본이 중간급 기술력이래 ㅋㅋㅋㅋㅋㅋ 저 새끼는 병신이냐 뭐냐? ㅋㅋㅋㅋㅋ
4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혹시 이일뽕 람보르기니가 먼지조차도 모르는거 아냐?!? ㅎㄷㄷㄷㄷ
3분 전



Rtick800
전세계에서 가정용 게임기이자 오락실 게임기를 만드는 세계 유일의 국가 일본이 중간급 기술력이래 ㅋㅋㅋㅋ 저 새끼는 병신이냐 뭐냐? ㅋㅋㅋㅋ
2분 전신고



Rtick800
전세계에서 가정용 게임기하고 오락실용 게임기하고 만드는 세계 유일의 국가 일본이 중간급 기술력이래 ㅋㅋㅋㅋㅋ 그러면 조센징들은 아에 죽어야 겠네? ㅋㅋㅋㅋ 야 저새끼는 병신이냐 뭐냐? ㅋㅋㅋㅋ
1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일본제품은 중간급 기술력으로 우수한 가성비의 제품을 만들어내서 중저가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는데..<<---씨 이거 누구나 아는건데 그냥 일반적인 사실에 발끈하는 일뽕은 뭐냐?!? 자꾸 아는게 없어서 일본에 대한 사실이상의 환상을 만들어내지 말라고 일본 좋다좋다해주닌깐 최곤줄알고 사실을 말해줘도 자꾸 우겨버릴라그러네...ㅎㄷㄷㄷ
1분 전


Rtick800
일본게임 메탈기어 솔리드, 철권등 따라올자가 없는 게임기를 만드는 일본이 중간급 기술력이래 ㅋㅋㅋㅋㅋㅋㅋ 황당하다 조센징 ㅋㅋㅋㅋㅋ
3분 전신고



good3352
옵션 열기

조센징들이 한국기술이 일본보다 위다라고 하는 말엔 우기지말라고 발끈하면서 자기들도 똑같이 하는건 대체 뭐냐?!? 진짜 지들도 조센징 그대로면서 무슨 특별한척을...오히려 지식은 보통사람들 다아는것도 하나모르는구만...ㅎㄷㄷ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8&aid=0003633884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asons lexus is not luxury level

no, 1. lexus is extremely unreliable compared to benz, audi, bmw because their reliability comes from slow speed, simple old engineering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