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22, 2017

고장안나는 기술력자체는 독일차가 일본차보다 훨씬 좋다…….

차에대해 무지한 미국인들과 미국에 사는 한국인들이 이해를 못하는게....le man 24시에서 일본차는 한번도 독일차를 이겨보지 못했을정도로, 고장안나는 기술력자체도 독일차가 일본차보다 훨씬좋다....근데 독일차는 고급차이므로 부자손님을 끌기 위해서 엄청복잡한 최신 독일 기술을 이용하고, 성능이 비교도 안되게 좋은차이기때문에 고장안나게 하는게 훨씬 어렵다.....일본차는 저가차이고  일부러 고장률을 줄이기 위해 단순한 옛날 독일 기술을 이용하여 고장률이 당연히 낮아질수밖에 없고, 속도가 느리기때문에 차에 데미지가 덜간다.....그럼에도 독일차가 차가 고장 안나게하는 기술력자체가 훨씬 월등함으로 복잡하고 빠른 독일차와 단순하고 느린 일본차의 고장률은 차이가 나지 않을정도로 기술력격차가 크다.... 오히려 최신기술에서 나오는 에러가 많이 잡힌 최근에는 JD Power, 컨슈머리포트 같은 미국의 고객평가 자료에서조차도 독일차가 일본차보다 절대수치적으로 덜 고장이 날정도이다....물론 최신독일기술의 에러 고장률이 시간이 지나 고쳐져서 안정화되어서 베끼기를 잘하는 카피켓 약은 일본회사들이  또 고장율이 낮아진 독일 최신기술들을 카피를 하기 시작해서 미국에서 돈을벌어먹겠지만 일본회사들이 또 카피를 하기 시작하겠지만.... 일본자동차 회사들의 주목적자체가 고장이 나지 않는 싼가격의 양질의 차이고, 독일자동차의 주목적은 퍼포먼스카이고 고장이 나지 않는 차를 만드는 것이 아님에도, 기술자체에는 일본차가따라가지 못할정도로 아주 큰차이가있다. 독일자동차기술 자체는 일본이 따라가질 못한다...그래서 옛날 독일기술을 썼던 60,70,80년대 옛날 독일차들이 똑같이 옛날 독일기술을 쓰는 최근 일본차들보다 훨씬더 고장이 안난다....일본차는 f1 leman 24에서 한번도 우승을 못하고, 항상 독일 이탈리아차들이 우승할정도로 기술력은 비교도할수 없으나....차문화보다는 기술이좋든 안좋든 성능이 좋든 안좋든, 핸들이 좋든 안좋든, 고속에서 안정적이든 불안정적이든, 돈안들이고, 고장안나면 최고라고 생각하는 단순한 운행수단으로보는 미국인들에게 일본차가 마케팅을잘해서  미국내에서는 인기이다 특히 다른나라에서 거의 팔리지 않는 렉서스가 미국 럭셔리카 시장에서 만큼은 벤츠 BMW다음으로 3위 4위를 다툴정도로 많이 팔린다 사실 도요타는 럭셔리카를 만들수 있는 기술력자체가 없다, 핸들링이 좋은차를 만들기술도, 안전한 차를 만들기술도, 고속에서 안정적인 차를 만들 기술도, 유럽차들처럼 빠른차를 만들기술도 없고, 차내부의 가죽을 양제할수 있는 럭셔리 최고급 기술이나 럭셔리 옷브랜드도 없다. 하지만 차에 무지한 미국인들의 도요타에 대한 신뢰는 엄청나므로 다른 나라에선 럭셔리 차취급도 안하고 안무도 안사는 렉서스가 미국에서는 3위 4위로 많이 팔리는 기현상이 일어난다....하지만 미국을 제외한 다른 나라에서는 일본차는 거의 찾아보기 어렵고, 거의다 아시아 아프리카 남미에선 폭스바겐 벤츠 피앗 르날트같은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차만 길에서 볼수 있다.....차에대해서 무지한 사람들이(특히 미국에서 차고치는 일을 하는 자신이 머리가나빠 단순한 차고치는일을 하니 차에대해서 잘안다고 착각을 하는 사람들) 제대로된 이해가 없이 잘못된 소문이 퍼지는게 안타까워 간략히 사실에서 전체적으로 줄여 글을써본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adal is the most arrogant prick and nadal fans call him the most humble lol

most humble and gentle players give excuse everytime he lose and hit other players on the court just because he is losing and yell at umpire...